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빙초산의 위험성! 절대 사용 금지! 점빼기 시술 부작용 심각!

안녕하세요 이번엔 빙초산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빙초산.. 단순히 식초보다 조금 더 강한거네?? 라고 착각 할 수 있겠으나.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빙초산은 '공업용'과 '식용'으로 나뉠 수가 있는데

어떻게 다를까요???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공업용과 식용은 차이가 없습니다..

충격적이지요??

 

빙초산을 물에 희석 시킨 후 풀밭에 뿌렸더니 식물이 타들어 가는 현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음식점에서 빙초산을 사용할 때 그냥 고무장갑을 끼고 하거나 주방을 환기 시키지않고 사용을 하게 되는데.

 

공장에서는 빙초산 자체를 위험 물질로 분류하여 방호복+방독면까지 착용을 합니다.

이런 위험한 놈을 우리는 식용으로 사용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사진출처: 채널A 먹거리X파일

안돼

 

중국인들이 자주 해먹는 음식 중 하나가 달걀을 소금과 식초 물에 껍질 째 담궈놓아 발효시켜 먹는 게 있습니다. 양조식초, 사과 식초에 며칠간 담궈두면 끓는 물에 익힌거 마냥 익게 됩니다. 하지만 빙초산은 며칠까지 기다릴 것도 없이 순식간에 익어버립니다 그만큼 산성이 강합니다.

 

 

예전에 방송에 한번 소개 됐었는데 어린애가 슈퍼에서 돌아다니다 빙초산을 떨어트려 몸에 닿았고 심각한 화상을 입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빙초산이 피부에 닿으면 순식간에 2도 화상을 입을 정도로 강력한 물질입니다..이정도면 염산 수준이에요.

 

더욱더 문제인 것은 이런 빙초산을 중국집이나 냉면집에서 엄청나게 사용하고 있다는겁니다..

 

위벽과 식도가 손상된 사진인데요. 심각하죠..?.

이렇게 까지 하면서 빙초산을 먹어야 하나 싶습니다.

 

우리는 우리 몸을 얼마나 망가트리는 걸까요?

빙초산을 희석한 식초를 타 먹는 것 만으로도 이렇게 심각한데.

 

시큼한 냉면에 빙초산을 뿌리고 매운 양념장을 비비고 겨자까지 뿌려 넣습니다. 

거기에 술드시는 분들은 소주까지 마심 ㅎㄷㄷ

 

 

'세상에 이런일이'를 보면 빙초산을 몸에 바르는 할아버지가 출연 하셨었는데

이분은 빙초산이 만병 통치약 이라며 엄청난 양을 몸에 바르시는데

얼마나 자주 바르셨으면 주변 사람들이 빙초산의 독한 냄새가 몸에서 항상 난다고 할 정도였습니다.

20년 전 크게 다치신 이후로 아는 사람이 빙초산을 한번 써보라는 말에 빙초산을 사용하게 되었고

그 뒤로 건강을 되찾았기 때문에 그때부터 계속 사용한다 라고 말씀하셨는데요.

 

문제가 심각하여 병원을 방문해서 검진을 받아본 결과 '온몸이 화상을 입은 피부다' 라고 결과가 나왔습니다.

자꾸 빙초산을 바르게 되면 피부 암에 걸릴 확률이 높다고 나왔는데요.

할아버지는 이제 빙초산은 끝이라며 다신 사용 안할 것을 약속하고 떠나셨습니다.

 

<사진출처: 세상에 이런일이 >

 

그리고 한때 유행했던???빙초산으로 점 빼기 입니다.

 

참 어리석죠.. 점 하나 빼는게 작은건 몇 천원이면 뺍니다. 레이저 시술로 깔금하게 태우죠.

피부가 녹아내릴 정도로 강력한 빙초산으로 점을 빼다가 부작용 때문에 고생한 사람들이 한둘이 아닌데

 

아직도 포털 사이트에 검색해보면 '빙초산' 연관 검색어로 '점빼기' <- 라는 단어가 있음

특히 눈 주변에 점을 빼려고 빙초산을 바르는 행위는 각막 손상이 올수 있고 심한 경우 실명까지도 될 수 있습니다.

 

 

더 충격적인 내용

빙초산을 소주로 착각하여 소주잔에 따라드신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댓글 반응은 웃기다는 반응이지만.. 정말 심각한 문제죠.

 

또 다른 내용은 이렇습니다

 

<사진출처: 네이버 지식in>

좀 아껴보려다가 인생 훅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