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스포츠

백승호 바르셀로나 1군과 훈련 '메시 네이마르 수아레즈와 함께' - 언제 1군에서 뛰게될까? / 백승호 바르샤 1군 이승우 1군

 원조 바르샤 유스 '백승호'

 

많은 사람들이 백승호보다 이승우를 더 유명하다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따지고보면 백승호가 더 높은 위치에 있다고 해야할까?

 

원래 백승호는 공격수로 활약 했었는데. 미드필더로 포지션 변경을 하고나서

 

조금 잠잠해진 사이 이승우가 급 성장을 해버린 것이다.

 

처음엔 마냥 신기했는데

 

이제는 너무나도 당연하게 느껴지는 사진들이다 ㅋㅋㅋ

 

 

최근 B군에서 활약하던 백승호는 엔리케 감독의 부름을 받고 1군과 훈련을 하게 됐었다.

 

몇달전부터 지금까지도 계속 훈련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군 후보선수들이랑 훈련하는 것이 아니다.

 

바로 메시,네이마르,수아레스,이니에스타,부스케츠,라키티치와 같은 1군 주력 선수와 함께 훈련하고있다.

 

2군에서 1군으로 올라와 같이 훈련하는 경우가 매우 드물다고 한다.

 

중원 대체자로 뽑은 B군 선수들중 하나가 백승호라니.. 믿기 힘든게 사실.

 

 만약 백승호가 비야레알이나 세비야 같은 중위권 소속이었다면

 

이렇게까지 주목을 못받았을 것이다.

 

세계최강 바르셀로나 1군

 

거기에 세계최고의 선수들과 같이 훈련을 한다니 ㅋㅋ 캬!!! 주모

 

.

 

하루이틀도 아니고 몇달씩이나.!!

1군에 합류해도 될 정도로 체격조건도 좋다.

조만간 교체 명단에 포함된다면 진짜 소름돋을듯.

 

사이가 좋은거 같아서 다행 ㅠㅠ 엔리케 감독님 알라뷰

 

오늘은 주모를 안찾을 수 없구나!!!!!!!!!!

 

 

바르샤라는 이름이 얼마나 대단한지 또 한번 알게됐음 ㅋㅋ

같은 소속인 이승우와 장결희도 빨리 출전했으면 좋겠다.

 

 

 

백승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