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문재인 대통령 확정, 여초 회원 "사전 투표가 그런거였어?" 심각한 수준

개표가 시작되고 전국/지역별 개표현황이 공개되자 많은 사람들이 경악했다. 새누리당의 10년간 만행과 최근 국정농단 사태를 보고도..저렇게 지지를하다니

 

경북은 진짜 답이 없다고 느꼈다. 커뮤니티나 온라인 기사 반응도 별다르지 않았다. 문재인이나 안철수를 싫어하던 사람들이 홍준표에 몰아 찍어준거겠지만..

 

진심 경악 그 자체였음.. 차라리 2위가 안철수나 유승민이면 모를까 ㅋㅋㅋㅋㅋ홍준표 ㅋㅋ 진짜 국민 수준을 다시한번 느끼게된 하루였다.

 

문재인과 홍준표

 

TK 상황은 현황표에 나오듯 충격 그 자체다.

경남은 그나마 문재인 홍준표 격차가 적은데 경북은 진짜 ㅋㅋㅋㅋㅋㅋ

.

 

 

돼지발정제 홍준표 지지율이 저정도라니ㅜㅜ

 

20대 일베들이 홍준표를 많이들 찍는다고 한다.

득표차가 심한건 일베+틀딱 박사모들이 한몫했을듯.

 

아 X발 사전투표하면 오늘 투표 못하는거였음?

한편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되고있는 여초사이트 현황이다.

사전 투표의 뜻도 모르고 또 투표를 하러갔던모양..

 

그뿐이면 다행인데.. 사전조사와 같은 의미인줄 알고

안좋아하는애 뽑았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녀를 나눠 평가하고싶진 않지만 인터넷에 빠져있는 여자들은 머리가 텅비었다더니

그말이 맞는말인듯하다.

 

엥 나 투표하고 나왔는데 손에 도장 자기가 찍는거였어??

 

나 안찍어줬엉.. <-

 

ㅋㅋㅋㅋㅋㅋㅋ이 사람아..휴

 

18대 대통령 다음이 왜 20대 총선이야??

 

19대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대 때리고 싶다. 총선과 대선을 구분도 못하다니 으아

난 온라인투표할거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일거야..일부..

 

투표를 안하는것보단 낫지만 사전투표땜에 표가 이상하게 들어간것도 꽤될듯..?

아무튼 곧 정권이 교체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발 하루라도 빨리 바뀌어서 이 나라를 제대로 운영했음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