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드래곤볼 슈퍼,극장판 그림체 안습.. 슈퍼사이어인 SS???! 골드 프리저는 무엇인가? / 드래곤볼 작붕

드래곤볼. 드래곤볼Z. 드래곤볼GT..

그리고 각종 극장판.!

 

어릴때 참 많이도봤다.

 

손오공과 베지터의 싸움 나메크성에서 프리저와의 싸움

셀,브로리,마인부우,베이비,슈퍼17호,일성장군 등등..

 

그림체도 그림체지만 화려한 타격감과 사운드에 흠뻑 젖었던 기억이 난다.

그렇다면 지금의 드래곤볼은 어떨까?????

 

마치 슬레이어즈 트라이와 에볼루션의 차이랄까?

 

새롭게 등장한 드래곤볼 슈퍼

GT를 완전 지워버리는 작가의 만행-_-ㅋ

 

많은 사람들은 아래 움짤과 같은 그림체와 타격감을 원했을 것이다.

 

 옛날 드래곤볼보다 좀더 색감이 진해지고 무거운 느낌.

 그렇다.. 드래곤볼 슈퍼가 이랬다면 정말 멋졌을텐데.

 

 현실은 시궁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내가 그림판으로 오공을 그린적이 있는데. 딱 그 수준이다.

슈바 ㅋㅋㅋㅋㅋㅋㅋ 작붕보소

 

머리스타일은 트랭크스인가?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정고무신에 나오는 땡구인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답이없다. 수준이 낮아도 너~무 낮음.

 

슈퍼사이어인3 라고 하면 이정도는 되줘야 하는거 아님 ㅡㅡ?

 

이게 진짜 드래곤볼인데..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진짜 충격

 뭐지 ㅋㅋㅋㅋ 메타몽인가???

 

아무리 전투씬이라 해도 이건 너무하잖아 ㅠ_ㅠ

 

 

 새롭게 등장한 골드 프리저다.

 

드래곤볼 부활의 f 라나 뭐래나.

 

참..신선하면서도 후진 느낌 -

 

프리저라기보다 쿠우라에 가깝다고 느껴진다.

 

그리고 이건 요즘 드래곤볼에 나오는 '슈퍼사이어인 갓' 이다

 

 갓이 뭐냐 갓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손발이 오그라 드는 파랑머리..

 

일명 슈퍼사이어인 갓 슈퍼사이어인 이다..

 

슈퍼사이어인 SS라고 한다는데.ㅋㅋㅋㅋ 이름 한번 거지같이 지어놨다.

 

그리고 그림체가 왜케 바뀐건지 ㅠㅠ

 

드래곤볼이라면 이런 느낌의 그림체여야 하는거 아닌가?!

 

게임으로 치자면 2D와 3D같은 느낌.

 

마치 바람의나라 구버전과 신버전같은 느낌이라고나 할까?

매우 적응안되는 색감이다.

 

차라리 옛날 드래곤볼 그림체와 색감이 훨씬 좋다고 생각한다.

 

그나저나 작붕은 진짜 심각한듯..

저정도면 거의 나루토 천도페인 수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