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논란이 많은 홍대 실내포차 'ㄷ포차'의 실태 - 이런곳이 있었어?? / 홍대 술집 SNS / 홍대 술집 화장실

논란의 홍대 실내 포차..

SNS에 올라온 글을 봤을땐 믿을 수 없었다.

설마....저딴곳이 존재할까???라고 생각했었음.

 

 실내포차를 가보면 옛날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가 많다.

하지만 이곳은 그런 분위기와는 전혀다른 느낌..

 

뭐랄까?? 주인의 인성이 들어나는 곳이랄까???

양아치가 운영하는게 아니라면 어쩜 저런 문구를 ㅋㅋㅋㅋ

 

일단 이곳은 19금 포차다.

술집은 성인만 갈 수 있는곳인데. 19금을 딱히 거는 이유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컨셉이 19금이다.

 

논란의 사진이다 밑에 더있음

 

 

 

처음에 올린 사람은 이렇게 적어놨다.

 

술집이 너무 쓰레기다.

여자 화장실을 조개밭으로 써놨고

변기 속에 휴지 버리면 엄ㅊ 이란 문구를 적어놨다는 것.

 

주인장은 엄창이 무슨뜻인지도 모르고 써놨나보다 ^^

 

또 여러 반응을 살펴보니

이 실내포차는 체인점인데.

체인점마다 다 저런 문구가 있다고 한다.

 

.

 

 

 

 겁나 심각하네.. 아래는 해당 포차의 사진이다.

유두가 노출된 사진이라 자체 모자이크함.

 아빠빼고 다줌

홍대 大걸레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19금 컨셉이라도 그렇지 ㅋㅋㅋ

 

이건 양호하군

 

어디 흘린 ㅂㅈ없나?

 

ㄷㄷㄷㄷ ㅂㅈ가 뭔지는 알아서 판단.

 

 

욕도 써있다. 왼쪽 아래는 여자가 노상방뇨하는 그림이 있음.

 

 

쏘주가 싸다!!

그림이 야하다! 쏘주가 왜 싸고있는지 여자가 몸으로 표현해주는 그림이군!

 

현금계산하면 이쁜언니고

카드 계산하면 10+8  년인가보다.

홍대 대포차

무섭다 이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19금 컨셉이라도 그렇지

괜히 논란이된게 아닌듯??

 

적당~하게만 해놨으면 참 특이하고 분위기 있는 곳이라고 생각했을텐데.

선을 좀 넘은듯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