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귀여운 고양이 사진,움짤 모음 / 냥이 움짤 모음 / 고양이 사진/ 동물 사진 움짤

 강아지vs고양이

뭐가 더 귀여운가?

 

각자 귀요미짓하는게 차이가 나겠지만

난 강아지에 한표 ㅋㅋㅋㅋ

 

그렇지만 인터넷에 올라오는 움짤만 놓고 본다면

고양이가 더 귀엽다 ㅠㅠ

 

각종 커뮤니티에 냥이 짤들이 많이 올라오는데.

진짜 귀여워서 당장이라도 키우고싶음

 

고양이는 강아지와 다르게 주인을 주인이라고 생각안한다고 함

 

건방진놈 ㅋㅋ

 

나도 예전에 냥이를 키웠었는데. 혼냈다고 도망감 ㅠㅠ..5년동안 키웠던 녀석인데.

(집이 시골집이라 도망감)

 

 

많지는 않지만 고양이 움짤 몇개!@

 

 

 

 

 

  귀여워 ㅠㅠ

 

 

.

 

 

 

 

겉으로 볼때 귀여운건 고양이인듯.

하는짓이 개가 귀여버서 그렇지 ㅋ

 

 어허! 어허!

 뽀삡 뽀삡 뽀삡 뽀삡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영상으로봐야 제대론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