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겟앰프드 버그 / 핵 유저 / 래더 심각함

요즘 겟앰프드에 핵유저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모든스킬을 마나소비없이 무한으로 사용가능하고, 딜레이 또한 없기 때문에.............

한번 걸리면 즉사!

 

거기다가 데미지가 안받는 무시무시함..

 

 

먼저 경기도 시작하기전에 내려오는걸 볼수있습니다

 

아이디 블루팀 Kwant♬

토끼 아바타

 

먼저내려오죠 ?

 

어퍼컷을 날리면서 와따가따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게임은 시작되질 않았어요

 

스타트!!

좌 우 측에 양팀선수 한명씩 내려왔습니다.

이녀석은 가운데에있구요.

 

바로 스킬시전 ㅋㅋㅋㅋㅋㅋ

딜레이따위 없습니다

무한으로 난사중

 

 

 

 다크나2트< 이 유저가 같은편이지만 핵유저이기때문에 뒤치기를합니다.

하지만 데미지를 받질않죠.

박히지가 않습니다.

그걸본 핵유저가 바로 팀킬을 합니다.ㅋㅋ

 

 

>>>>>>>>>>다크나2트

피 다는거 보이죠?

 

ㅋㅋㅋㅋ 결국 사망 ㅋㅋㅋㅋㅋㅋ

 

 

게임이 끝나자마자 바로 레디를 박아주는 패기......ㄷㄷㄷㄷ

 

하지만 강퇴를 해버렸습니다.

새벽 시간대라 더 활개를 치나보네요.

나쁜놈들..

 

어느게임이나 매크로 , 핵  , 버그 유저들이 바글바글한데.

특히 바람의나라 , 리니지 , 서든 , 테일즈위버 , 라그나로크

등등...아주 그냥 바글바글하다못해

토악질이 나오죠.

 

깔끔하게 없애버려야될텐데..

어떤이유인지 좀처럼 사라지질않는 우리의 핵 유저들.

 

아주 가끔보면 신기하기도하고 재밌기도하지만

당하는 사람들은 열받죠. ㅋㅋㅋㅋ진짜없애버리고싶다는.

 

.

                                    

겟엠프드 올만에 하니까 재밌네요 ㅎ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