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거상 이벤트 초보자 돈벌기

거상 초보자 이벤트가 또 시작했군요.

 

거상이 좋은점이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해주면서 이벤트도 같이 한다는점!

몇달전에도 거상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출석이벤트가 생겼군요 ^^

무자본으로 하실분들은 필수이기 때문에 꼭 아이템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중 요 한 점

 

네이버에 검색을 하셔아한다는것<- 명심하세요.

1. 익스플로러 / 크롬 / 등등을 켠다

2. 네이버에 들어간다

3. 네이버 검색창에 거상을 입력한다

4. 이벤트 아이템을 받는다

5. 다른계정도 받을수있으니 최대3~ 그이상까지 받자

 

간단하게 요약했습니다.

 

하루 4번 받을수있어요

 

6시~12시

12시~18시

18시~24시

24시~6시

 

이런식입니다.

 

물론 모두 받기 힘드신분들이 많이 있겠지만, 시간이 되는분들이라면

충분히 무자본으로 게임이 가능할겁니다.

 

 

.

 

하루 4번씩 계정돌려가면서 아이템을 받을경우

 

식량과 사통팔달이 랜덤으로 들어오게 되는데

백호섭 기준으로 봤을때도 가격이 상당합니다

 

초반에 필수인 이벤트라고 볼수있죠 ^^

 

 

 

화면 우측 하단에 검색 이벤트! 라고되어있죠  ? 클릭 화면 왼쪽처럼 창 하나가 뜹니다.

시간대에 맞춰서 아이템받기<클릭하시면되요

 

옛날 거상이 재밌었는데.점점 변해가는모습에 약간 실망하기도했지만,,다시하고싶네요.

조만간 복귀해야겠음!

 

그때를 대비해서 이벤트 참여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꾸준히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