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검은사막 서버채팅 수준 "문재인이 대통령되면 나라망한다"? 정치병 걸린 선동꾼들

최근 가장 재밌게 즐기고 있는 온라인게임 검은사막. 시원시원한 타격감과 깔금한 커마로 인기가 대단하다 게다가 유저도 어마무시하게 많고 자유도도 높은지라

 

낚시게임 대신 검은사막을 깔아서 낚시를 즐기는 사람이 있을정도라고 한다. 하지만 성인 게임답지 않게 정신 연령대가 매우 낮은 서버채팅의 수준에 할말을 잃고 있는 상황이다.

 

대통령 선거라 그런지 온갖 선동질에 분탕치는 종자들과 북한타령하며 문재인을 욕하고 홍준표와 박근혜 박정희를 찬양하는 정신나간 인간들도 많았다.

 

성인 게임에 급식들이..?

다들 알다시피 검은사막은 19세 게임이다.

어딜가나 정신빠진 인간들은 있지만 검은사막처럼 심한 게임은 본적이 없다.

.

 

 
 

그나마 차단 기능과 채팅금지요청 기능으로 분탕치는 놈들을 봉인시킬 수 있지만

그 숫자가 어마어마하기에 쉽지 않은 상황이다.

 

엊그제 차단한 일베 벌레들만 50명이 넘는데 오늘도 바글바글 보인다.

 

출구조사 결과 문재인이 압도적으로 앞서고있자

문슬람이라며 비아냥거리는 유저가 나타나고 있다.

 

웃긴건 이놈들이 동시간대에 여러명이 채팅질을 도배하고 있다는 것.

(진짜 유저인지 ㅋㅋㅋㅋ댓글부대인지 구분이 안감)

 

어쩌다 문재인 찍으면 공산당 옹호자고 종북이 됐던거지? ㄷ

게다가 저놈들한테 지역감정은 필수인가보다.

 

채창을 보고있으니 전라도 드립이 나오기 시작했고

거기에 응수하듯 경상도 타령이 나왔다.

이 미친 싸이코들때문에 평범한 유저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 상황.

도대체 언제부터 이렇게 정치에 관심이 많았다고ㅋㅋㅋㅋㅋㅋㅋ

 

저들의 말투와 행동만봐도 박사모급이라고 느껴진다.

 

사람이 현명하다면 홍준표는 당연히 걸러야하고

문재인,안철수,유승민,심상정 구도로 가는게 정상아닌가?

 

진심 박사모급,일베충 머리통이 아니라 평범한 사람이라면

그게 당연한거 아니냐는 물음이다.

 

그런데 문재인이 되면 나라가 망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문재인이 당선되면 10년내로 우리모두 김일성

장군님 만세 하고 있겠다는 내용도 있다.

 

귓말로 물어보니 북한에 퍼주고 있어서 그렇댄다. ㅋㅋ미친놈

아직도 개성공단이 어쩌네 북에 퍼줬네 미사일이 어쩌네 하는것들보면 눈물이난다.

 

조금만 공부해도 알 수 있는 부분이고 나라를 위한다면 뭐가 우선시되야 하는지,

거기다가 진짜 안보가 무엇인지.. 쫌만 공부하면 알텐데말이다.

 

지긋지긋한 바퀴벌레 같은놈들 싸그리 차단하니 채팅창이 조용해졌다.

이젠 사냥터, 무기, 무역, 요리, 연금, 조련, 채집, 보스몹 등등

검은사막에 대한 채팅으로 가득차있다.

 

이 겜은 워낙에 유저가 많다보니 차단을해도 끝없이 올라온다.

보이는대로 차단하고 있지만 진짜 힘이들정도 ㅋㅋㅋㅋ

 

하도 섭챗에 문재인 개성공단에 퍼주네 뭐네 노무현이 어쨌네

 미사일이 어쨌네 하는것들이 많아서 올려본다.

 

선동질하는 놈들의 챗을 보고있으니

개성공단 자금이 핵개발에 쓰였다고 아가리털다가 이해찬한테

10분내내 털린 통일부장관 홍용표가 생각난다.

 

 

아직도 북한에 퍼줬네, 정권이 바뀌면 공산화되네 적화통일이네 하는것들보면

진짜 머리가 뭐가 든건지..

가정교육의 문제인건지 사고 자체가 없는건지

이해가 안간다.

 

그나저나 검은사막...레인저.....각성했더만 더 약해진 것 같은 기분은 왜일까?

슈방..걍 대장궁같은거나 쏘지 뭔 단검을들고 춤추고있어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