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검은사막 격투가 각성 공개 "무기가 로켓펀치라고?" 예상 무기는?!

검은사막 신규 직업인 '격투가'의 각성 원화가 공개 됐다. 그림으로 봤을 땐, 주먹에 달린 건틀릿 뒷부분에서 고 에너지가 방출됨과 동시에 강력한 펀치로 타격할 것 같다.

 

하지만 '건틀릿'이 아니라는 얘기도 나오고 있다. 주먹에 착용하고 있는 건틀릿이 휘리릭? 펼쳐지면서 대궁으로 바뀌는 설정이란 말도 나오고 있는 상황!

 

레인저의 각성무기를 정령검(단검)으로 만들어 놓더니, 주먹질을 해서 싸워야하는 격투가한테 '활','석궁'과 같은 원거리 무기를 준다는 것인가..?

 

격투가 각성 무기는 '활'이다?

 

애초에 이놈 각성 무기가 캐논같은 스탈이라면 문제가 커진다.

.

 

아무리 신 캐릭터라곤 하지만,,

그렇게 된다면 우리의 자이언트 유저들은 검은사막을 접을듯..?

 

주먹에서 대포같은게 나가면 얜 머가 되냐고 ㅠㅠ

 

소서리스와 흡사한 다크나이트를 만들어서 밸런스 무너뜨리더니

이젠 비주류 자이언트마저 땅속에 묻어버리려는 속셈인가!?

 

유저들의 예상대로 로켓 펀치라면 위 사진과 같은 '아토믹 펀치'가

구현될듯 -_-..

 

ㅋㅋㅋㅋㅋㅋㅋ만약 주먹이 날아갔다가 다시 돌아와서 착용되면...

검은사막 접는 유저가 늘어나겠지..?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그라나도에스파다에

NPC로 나왔던 '아니아'의 통파 기술이 잘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해봤다.

스탠스 이름이 고르저스 였나? 격투가라면 톤파를 착용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텐데.

 

아니면 블리치에 나오는 무루구마 켄세이의 '철권단지풍'같은 느낌도..

 

그것도 아니라면 노블레스에 나오는 귀족 '케이 루'의 소울웨폰도

잘 어울릴 것 같다.

 

원펀맨에 나오는 제노스처럼 자유롭게 변형되는 무기도 어울릴듯!

 

하지만 '대궁'이라고 하니까 현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모습이겠지..

 

어찌됐든 석궁이든 활이든 '원거리' 무기라면 유저들의 반발이 심할 것 같다.

특히 레인저.............유저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