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현장토크쇼 택시]홍수아 중국 여자로 변신! 성형 X ! 쌍커플과 라미네이트만 했다? 추자현과 홍수아의 중국진출, 추자현 회당 1억

요즘 핫한 홍수아.

성형 논란으로 말도 많았지만 중국에서의 인기는 대단한가보다.

 

엄~청나게 달라진 외모로 성형논란에 휩쌓였던 홍수아가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입을 열었다.

 

홍수아가 성형에 대해 고백한 것은 이렇다.

쌍커풀 수술과 치아성형인 라미네이트..

 

과연 저 두 가지만 한다고 얼굴이 저렇게 달라질 수 있는 것일까?

많은 사람들은 되도 않는 소리 떠든다고 하는데 ㅋㅋ

 

진실은 수술한 병원 관계자들과 홍수아 본인만 알 것이다.

 

 

얼굴이 점점 중국인처럼 바뀌어가는 홍수아..

 

그 옛날 영화 잠복근무에서 씨댕아~~ 를 외치던

그 풋풋한 소녀의 이미지는 진작에 사라진듯함.

 

 

 

 

네이버 기사에는 이러한 반응도 있다.

 

"두개하고 얼굴이 저렇게 바꼈다고? 지나가던 소가 웃겠다"

 

 왜그래.. 바뀔 수 도 있는거 아냐..

 

.

 

 

 

홍수아는 추자현을 언급해서 또 논란을 낳았다.

 

 

추자현은 노력해서 탑으로 올라갔는데.

 

넌 성형으로 올라가려고 했다.

 

라는 반응- -.. 그냥 까려고 하는 소리 같음.

 

밑에 댓글은 공감이다. 이러니 짱개 짱개 하는 구만.

 

요즘 짱개 머니가 대단하긴하다.

 

특히 중국 축구 ㄷㄷㄷㄷㄷ

 

<사진 : 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화면 캡쳐>

 왜이렇게 얼굴이 바뀌었냐~ 왜이렇게 이뻐졌냐~

 

홍수아 주변인들도 많이 당황햇나봄.

 

 

이와중에 이영자의 드립 ㅋㅋㅋㅋ

 

다 때려부수고 새로 지은 듯한 그녀의 아름다움 ㅋㅋㅋㅋ

많이 고치긴 했구나 수아씨 ㅋㅋ ㅜㅠ

 

그리고 홍수아가 언급한 추자현..

 

중국에서 인기가 장난아니라고 한다.

 

회당 1억이라고 하는데.. 진짜 억소리난다 억소리 ㅡ ㅡㅋ

 

홍수아 본인은 한국 출연료보다 3~4배를 더 받는다고 한다.

 

이러니 중국으로 진출하려고 하는건가??

 

아프리카 BJ들도 중국으로 진출하려다가 영정당했다는 얘기도 있던데. ㅋㅋ

 

암튼 추자현 홍수아 부럽다. 짱개 머니 많이 벌어서 행복하게 사시길!

 

 

.

 

 

 

 

그리고 악플좀 그만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