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피파온라인3 잉글랜드 국대 st 추천 - 06 케빈 데이비스 5카! / 잉글 국대 공격수

피파3 잉글랜드 국대 스쿼드

 

잉글랜드 국대를 맞춘지 10일 가까이 됐다.

독일이랑 스페인에 비해서 공격수가 너무 부족한 느낌이 드는 잉글랜드.

 

루니와 스터리지 아그본라허를 돌려서 쓰고 있지만, 역시나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든다.

라힘 스털링과 앤디 캐롤 크라우치 대런 벤트같은 공격수도 가지고 있지만

너무 ~ 쓰레기다 ㅠㅠ

 

괜찮은 녀석을 찾던 도중에 발견한 케빈 데이비스!

 

예전에 이청용의 어시스트 때문에 많은 득점을 했고

그 때문에 잉글 국대에 잠시 뽑혔던 그 데이비스다.

 

볼튼 원더러스 주장으로 엄청 오래 뛰었던 노장!

14시즌은 그냥 노답이지만, 06시즌은 나름 전성기라고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 11시즌 앤디캐롤을 쓰려고 했으나, 능력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다.

1카가 50만인데 3카가 500만 ㅋㅋㅋㅋㅋ

1카190만짜리 손흥민도 3카가 650인데 -

 

뭐 어쩔수없이 공격수가 모자란 잉글 국대에 케빈 데이비스를 추가했다.

자잘하게 1카가 1000원에 올라오길래 계속 구입을 해놨었음.

 

 4카까지 겨우 만들었지만, 결국엔 펑 ㅠㅠ

하지만 저녁에 5카 짜리가 65만에 올라왔길래 바로 구입을 했다.

 

순위 경기에서도 MVP를 받은 데이비스다.

돌파가 좀 좋다고 해야할까?

 

 렙 7치고는 괜찮은 스텟을 보여준다.

골결도 괜찮고 헤딩도 괜춘.

.

히든은 Target Forward가 있다.

타켓맨으로 상대 페널티 박스 안에서 탁월한 움직임을 보임.

 

ㅋㅋㅋㅋㅋ 얼굴보소.

 

머리색이 특이해서 새롭긴 하지만 페이스온이 어쨰 좀 ㅋㅋㅋㅋ

 

예전 볼턴에 코일 감독이 생각난다.

 

이 녀석은 연계플레이도 좋다. 헤딩으로 같은편한테 떨궈주는 능력이 탁월함.

 

괜히 실축에서 '대갈 사비'로 불리는게 아니다.

 

매물이 없긴 하지만, 잉글 국대 하는 사람들.. 가성비로 괜찮은 데이비스 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