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TV - 스타

트와이스 정연 '세일러 우라노스 닮은꼴?' 만화 캐릭터 닮은 연예인 ㅋㅋ /정연 사진 모음

 트와이스의 정연.

뭔가 남성적인 느낌이난다.

왠지 fx의 엠버와 비교되는듯한 아이돌 ㅋ

 

얼굴도 이쁜데 몸매도 괜찮다.

근데 얘네 노래는...아직 안들어봐서 모르겠음.

저번에 '모모'? 얘 망사패션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 ㅋㅋ

 

아무튼 세일러 우라노스와 닮았다고 하여 논란..

만화 캐릭터와 닮기가 참 힘든데 -_-ㅋ

 

 

하연수의 꼬부기보다는 퀄리티가 있어보임 ㅋㅋ

당연히 만화캐릭터의 사기적인 비율과

 

주먹만한 눈알은 닮을 수 없겠지만

 

뭔가 헤어스타일이나 전체적인 이미지가 매우 흡사하다.

 

 

 

아.. 노래를 들어보던가 해야지

정연에 대해서 뭐라고 써야될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

 

뭔가 분위기가 묘~한 캐릭터다.

 

존잘.........

이런애가 컨셉바꿔서 여성스럽게 나오면

진짜 인기 개쩔텐데 말이다.

 

 

 

자네는 앰버처럼 하나의 컨셉만 고집하지 말길..!

 

 

이 짤은 진짜 순수하게 나온듯 ㅎㅎ 갠적으로 사진 자체가 이쁘게 나왔다

 

 

 

만화 캐릭터를 닮기가 쉬운게 아닌데.

저렇게 보니깐 진짜 세일러문에 나오는 우라노스와 비슷하긴하네.

ㅋㅋㅋㅋ

 

커뮤니티에는 세일러 우라노스 좋아했던 사람들이 환장하는 아이돌이라고 소개하던데.

마케팅인지 먼지 모르겠다만 아무튼 이쁘다.

 

노래좀 찾아서 들어봐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