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토트넘 할로윈데이 깜짝 몰카 '손흥민 카일 워커에게 당하다' 손흥민 움짤

할로윈데이때 토트넘에서 몰카를 했나보다.

 

몰카를 주도한 사람은 같은팀 동료인 '카일 워커'다 ㅋㅋ

 

몰카에 당한 사람은 여럿 있지만 그중에서도 우리의 손흥민이 있었기에

 

동영상이 더 유명해지지 않았나 싶음 ㅋㅋ

 

또 카일워커는 손흥민과도 친하기로 유명하다.!

 

 

이놈이 범인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니터 밖에서 낄낄대며 동료들을 놀려주고 있다.

 

 

에릭센 , 케인 , 타운센트 , 베르통언 , 다이어 등등

 

많은 선수들이 당했다 ㅋㅋ

 

왼쪽에 가면을 쓴 녀석은 누군지 모르겠음 ㅋㅋ

 

.

 

 

 

성격 드러운 선수 있었으면 한대 맞았을지도 ㅋㅋ

 

 

드디어 코리안 갓틍민.

 

 옆에서 스물스물 기어나오는거 보시게 ㅋㅋ

 

 

 

 

인터뷰를 하던 도중 갑자기 불이 꺼진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 쪼개는 카일 워커

 

 

 

그리고 불이 켜지자 기겁하는 손흥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에서 리얼함이 느껴진다.

 

 

 

손흥민 몰카 움짤을 통해

실감나는 표정을 감상해보자.ㅋㅋ

 

카일워커 쪼개는게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수들과 잘 지내는거 같아서 다행이다.

10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는 토트넘..

 

손흥민이 빨리 복귀해야 토트넘이 더 살아날듯싶다!

국대 복귀도 복귀지만,,제발 부상좀 안당했으면!

 

11월9일날 펼쳐지는 북런던더비(토트넘vs아스날) 경기에서

골좀 터트려줬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