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TV - 스타

진짜사나이2 여군특집3 일본반응 '시즌1부터 방송해라!' 특집4는 언제..?

 한때 인기몰이를 했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이 일본에서도 반응이좋다.

 

가짜 사나이라는 얘기가 많지만, 군대를 모르는 여성이 군대를 체험한다는게

 

참 괜찮다고 느꼈기에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았다.

 

아무튼 일본 반응이 웃기다 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은 어째서 일본반응을 이렇게도 좋아할까?

 

<자료출처: 가생이닷컴 - 문제시 삭제>

 

KNTV는 한국방송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인가보다.(아닐 수 있음-_-)

 

시즌 1.2와 달리 아이돌 포스가 부족한게 아니냐~?

 

라는 지적도 나왔지만 난 그렇게 생각안한다.

 

최유진이라는 특급 유망주가 있었기 때문! 오히려 보미보다 더 인기가 보기 편했다는 평이 많다.

 

.

 

 

아래는 여군특집에 대한 일본반응이다.

 

 

 

희안하게 일본반응을 궁금해하는 사람이 꽤 많다.

 

나도 마찬가지 ㅋㅋ 다른나라 인간들이 우리 나라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는게 신기하다고 해야할까?

 

 

그나저나 최유진이라는 사람을 진짜사나이에서 처음보게 됐는데.

 

아...매력이 철철 넘치는구나.!!

 

사유리도 ㅋㅋㅋㅋㅋㅋ진짜

 

한채아 라는 사람도 첨봤는데

쌩얼이 제일 이쁜 ?

 

한그루도 이뻤음.

 

개인적으로 시즌2보다 호감형들이 많았다. ㅋㅋ

 

독거미 대대에서 훈련하는 김현숙.

 

 

41키로가 말이되냐며 악플이 달렸다는 최유진.

 

어디서 구라를치냐고 그렇게 욕을 먹었다고 하던데..

 

진짜 42.05키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율이 좋아서 그런가? 키는 작은데. 몸매가 좋아보임.

 

 

 

신소율도 나의 P.S 파트너 이후로 광팬이 됐었는데.

 

진짜 사나이에서는 좀 이상하게 나온듯 ㅠㅠ 아파보였다.

 

아무튼 최유진.. 지켜봐야겠음. 근데 누군지 뭐하는 애인지는 아직 모르겠다..CLC???아닌가 관심좀 가져봐야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