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수 나가수3 결국 하차 / 당연한 결과 ? 성범죄자 논란

가수 이수가 결국에 나가수3에서 하차했군요.

 

어찌보면 당연한건데..왜이렇게 논란이되지.ㅡㅡ;

 

나가수 게시판도 난리가 났나봅니다.

 

각종 사이트들도 말이많군요 ㅋㅋ 역~시나 ..어딜가나 존재하는 옹호자들 바글바글 합니다.

 

나가수측은 이수를 출연시키지 않기로 결정했고,

 

시청자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이수측은 하차한다는 소식을 보도를 통해 들었다며,

 

MBC의 일방적인 결정에 이해가 안된다 말도안되는 상황이다.

 

 MBC측에 적극적으로 대응할것. 이라고 입장을 밝혔네요.

 

 

 

과연 적극적으로 대응해서 달라질게 있을까 ..

 

어린애 잘못 건드렸다가 아주 인생 망가졌군요.

 

옹호자들도 정말 답이 없는듯..

 

 

.

 

누구나 예상했고, 당연히 안나와야 맞는건데.. 괜히 나가수 때문에 욕만 더 먹네요.

 

얼마나 범죄 저지른 애들을 TV에 많이 내보냈으면 ,,

 

이제는 나올때도 됐지~, 당연히 나와야지! 라는 사람들이 늘어나는지 .--

 

아무튼 반응을 보니깐... 앞으로도 쭉 못나올듯 한 분위기 입니다.

 

멤버들이 진짜 화나겠네요. 이수 때문에 직업잃었는데.

 

정작 본인은 결혼까지하고 방송출연까지 하기로 결정했었으니.;

 

정말 우리나라는 초범이라는 단어를 없애야 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