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스포츠

유로파리그 16강 대진표 - 꿀잼은 토트넘vs도르트문트 '손흥민 움짤'

솔직히 32강과 16강은 재미가 없는게 사실인데. 이번엔 다른 것 같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리버풀과의 대결도 그렇고 토트넘과 도르트문트의 경기도 마찬가지다.

 

맨유 팬들은 '빅클럽'이 아닌 리버풀과 만나서 다행이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 그건 리법팬도 마찬가지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최근에는 '강팀'이다 '약팀'이다 할 수준이 아닌데..

 

어찌됐든 우승은 '세비야'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유로파 우승 단골팀은 세비야다. 이번에 리버풀이 우승한다면 총 4회로 세비야와 같은 횟수지만...가망성은 낮다고 생각한다.

 

 

토너먼트 대진표

 

샤흐타르 vs 안더레흐트 / 바젤 vs 세비야 / 도르트문트 vs 토트넘 /

페네르바체 vs 브라가 / 비야레알 vs 레버쿠젠 / 빌바오 vs 맨유 /

스파르타 프라하 vs 라치오

 

.

 

아래는 손흥민이 함부르크,레버쿠젠 시절 도르트문트 상대로 득점한 장면이다.(움짤.gif)

 

반더 바르트의 크로스를 헤딩으로 연결한 손

 

바이덴 펠러 멈칫 잼..

 

또 멈칫 잼..(이건 손흥민이 뽑은 1위의 골임)

 

팰러 정성룡 모드

 

정성룡모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트넘에서는 많은 득점을 하지 못하고 있지만..

이번 돌문과의 경기에서 다시 양봉업자로 빙의하게 될지..매우 궁금해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