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아프리카tv 시상식 '여자 BJ 실물 비교' 캠빨 지리는 비제이들 - 제일 똑같은 BJ는 누구? 아프리카티비 시상식

 아프리카TV 시상식

참 별 시상식이 다있다 ㅋㅋㅋㅋㅋ

커뮤니티에 올라온걸 캡쳐한 것이다.

 갠적으로 이분은 실물이 더 괜찮다고 느껴짐.

 

두번째는 '박현서'라는 BJ인가보다.

 

 

세번째는 '세경' 이라는 BJ다  크게 차이를 느끼지 못하겠다.

눈화장이 진한거 보니 지우면 확 티가 날거같기도 하고..

 

 

위사진은 2012년 시상식 사진이라고 한다.

 

위는 2012 아래는 2015 그리고 우측 상단에는 캠

 

BJ한나 라는 인물인데  2015년이 더 젊어보이는 ?

 

이설 이라는 BJ다.

그래도 제일 실물과 비슷하다는 평을 받았다.

 

 

안하랑 이라는 사람이다. 인기상을 받았다.

실물과 방송캠이 크게 차이가 안나는거같다.

 

먹방 부분 슈기님 이라는 사람

제일 괜찮은듯?

 

 

엄지 라는 BJ다.

시상식 장면이 없어서 비교불가

 

BJ '쪼꼬북'이다.

 

이렇게 여러명의 여자 BJ의 실물과 방송캠빨을 비교해봤다.

차이가 많이 나는 사람도 있고 실물과 똑같은 사람도 있네

 

실물보고 실망해서 팬을 그만뒀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뭐 이해는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