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아우라킹덤 리뷰 ! 재미가 있을까요?!

 아우라킹덤을 즐겨봤어요~

 

캐릭터는 남자 배틀 보우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근접캐릭터 보다는 원거리유저 스탈이라 ㅋㅋ

얼굴은 흑형을 골랐는데 또 뭐를 고르라고 하더군요.

 

저는 유니콘을 골랐어요 ~ㅋㅋ 귀엽군요

캐릭터를 생성하고 나니까. 튜토리얼 발동..!

(요즘 게임 다 이럼 ㅠㅠ)

 

 

전선으로가서 지원을하랍니다!!

그냥 따라오라니까 따라갑시다!!

 

몬스터가 등장했는데 1.2버튼을 눌러주면서 학살시켜버렸어요~

 

 

이곳의 분위기는 심상치않아....

(이 게임이 더 심상치않아...)

 

아니? 딱봐도 보스같은녀석 등장!!!

 

 

 

하지만 튜토리얼이어서 그런지 순삭 ㅋㅋㅋ

 

다크나이트.. 네 이놈!!

(역시 보스가 따로있었음.)

네 이놈!!하자마자 바로 당함 ㅋㅋㅋㅋㅋㅋㅋ

뭐이런..

갑자기 발키리가 등장..

이녀석과 힘을 합쳐 다크나이트를 없애라고 하는군요!!

그럽시다!!

퉁퉁탁 퉁퉁탁!

피니쉬!!!

 

주인공의 힘..

튜토리얼 완료!!! 보스도 별거 아니군요.

으아니!!!?? 다크나이트 또 등장

 

다크나이트: 내 분신과 싸우고 좋아하다니 으하하하.

(--;;;;;;;삼류 애니 대사)

으어~!!어어어

(그래.. 원통함과 비통함을 느끼며 끝을 맞이하거라! 지옥의 불이 널 삼킬것이다!)

주인공은 불에타버렸음..

 

그리고 화면이 바뀌는군요~

애니메이션 오프닝을 보는듯합니다

 

성우가 뭐라고 쌸라쌸라 말을 해대긴하는데 귀에 안들어옴....;;;;;!!

 

가이아는 어쩌구~ 저쩌구~ 탄생이 어쩌구~~

 

 

 

왼쪽에 정령같은녀석은 월령공주에 나오는 그 숲속 정령들과 비슷하게 생겼군요ㅎㅎ

 

드래곤도 등장하고.. 마을이 나옵니다.

 

 

수 많은 여행자들~

 

 

 

그 안에는 나쁜놈들고 있고 나쁜놈들을 처리하는 착한놈들도 있고~

누가 선이냐 악이냐~~

 

주인공들이 악당을 때려눕히고 오프닝이 마무리 됩니다.

 

 

 

큐브가 어쩌구 저쩌구~~~ 자 모험을 떠납시다!! 쓔우우우웅!!

 

 

 

 

 

.

 

 

 

 드디어 마을인가!!!

 

 또 바로 퀘스트........

개인적으로 이런 반복적인 퀘스트는 재미가 없어서 게임을 안하게되는 ㅠㅠ

 

" 절루가면 누가 널 기다릴꺼야~"

" 오! 왔는가? 이 재료를 구해오게!!"

"오! 가져왔는가!! 그럼 이것도 부탁하겠네!!"

" 고맙군 ~ 윗 마을에 누가 널 찾고있다네 가보도록"

" 오! 왔는가!!"

 

무한 반복..

 

이 게임은 그런게 없기를;;

 

 7일짜리 캐시템 받았음!!

 사냥 궈궈싱~~ 캐논쓰는 유저가 보이는군요.

 아기토끼를 잔인하게 죽였습니다.!!

 오!! 보스몹인가. 화려한 컨트롤로 잡아주지..

 트리플샷 샤샤샤샤샷!!!

 헐..한대맞고 뒤쪽 나무까지 날라가서 꽂힘;;

 체력이 없다..쫄따구까지 모여들다니..

옆에 유저님아 ㅠㅠ 도와줘,,

꾸어!!!!!

 

사 to the 망

 

사제 : 혹시 죽는 꿈을 꾸셨나요???

 

네니요. 게임을 끄겠습니다. 뚝

 

옵션좀 바꾼뒤에 다시해야봐야겠군요. 살짝 끊김이 있습니다. 컴터가 좋은게 아니라..애매한 게임이네요.

 

유저가 제일 많은 서버를 들어갔음에도 초보 유저가 별로 안보입니다... 약해도 초보끼리 노는게임이 정말 재밋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