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스티븐유 한국복귀는 절대 불가능? 갈리는 반응과 국방부의 반응? / 유승준 한국 입국금지

한때 한국 최고의 댄스 가수였던 유승준.

 

군대를 가지않고 미국으로 도망간 유승준을,, 우린 용서해야할까?

사람들의 반응은 냉정하다.

 

국방의 의무를 저버리고 미국으로 국적을 바꾼 유승준이

왜 한국에 오냐는 반응이다.

 

나 또한 마찬가지다.

최근 MC몽 사건도 그렇고  과거 병역비리를 저질렀던 인물들을 보면

정말 구역질이 나기 때문이다.

 

근데 정말 따지고 따지고 보면 우리나라 정치인들이나 그 아들들은

대부분 군대에 안가고 국적을 바꿨단 사실을 알아야한다.

 

물론 유승준을 옹호하는건 아니지만, 너무 까이는거 아닌가싶음.

따지고 보면 유승준보다 쓰레기가 우리나라 정부에 널렸는데 말이다 ㅋㅋ

 

 

박근혜 정부 고위공직자 자녀 해외국적 취득에 따른 병역면제 자료다.

(자료: 2013년 8월31일 민주당)

 

 대부분이 미국과 캐나다로 국적을 바꿨다.

 

참 대단한 나라다.

 

밑에는 좀 유머스러운 자료다.

 

한국경제에 올라온 기사인데 제목이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그로 제대로 끌었다.

 

 

 

유승준. 아프리카TV로 13년 만의 심경고백 이라는 제목

'별풍'노렸나 라는 제목이 참 개그스럽다 ㅋㅋㅋ

 

역대급 기레기라는 반응도 나오고 있는 상황.

(난 웃긴데?ㅋㅋㅋㅋㅋㅋ) 



.



아래는 김정은 패러디 짤이다.

 

가위춤 척추나가게 춰보라우~

 

래손을 잡아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유승준 명곡이 엄청 많은데. 안타까운 인물..

 

그러게 그냥 군대를 가지. 왜 꼼수를 쓰다가 망하나~

 

나나나 , 가위 , 비전 , 열정 , 찾길바래 ..

 

정말 지금들어도 좋은노랜데 참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