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박지성 자선경기- FC스마일vs중국 올스타 1월 10일(일) 클라위베르트,잠브로타 출전!

 역시 대한민국의 영웅 '박지성'의 자선경기가 2016년에도 시작됐다.

 

2016 아시안 스마일컵 올스타 자선경기!

 

이번에는 중국 올스타와 대결한다고 하는데.. 만만치 않을 것 같다.

 

이 경기는 1월10일 일요일 오후1시 50분에 SBS Sports로 라이브로 시청 가능하다.

 

최근 손흥민의 활동량을 지적하며 박지성이 그립다는 얘기들을 많이 한다.

 

그만큼 위대한 박지성...ㄷㄷㄷ

 

맨유 앰버서더가 됐으니 좀더 유명한 선수들이 올 것이라고 기대했는데.

 

솔직히 기대에 못미친건 사실이다.

 

그래도 클라위베르트(클루이베르트)와 잠브로타는 진짜 레전드 ㅋㅋㅋㅋㅋ

 

.

 에브라는 바쁜가보다.-_-

이동국과 이충성 지소연 정대세도 경기를 뛴다!

 

오랜만에 등장한 이정수와 김동진의 얼굴도 보인다 ㅎㅎ

 

그리고 제일 인기몰이를 할 수 있는 선수들 ㅋㅋ

 

이광수,김종국,유재석,송지효,지석진,하하,개리 ㅋㅋㅋ

 

송중기도 나온다고 함!

 

"아 자선경기 하는데 왜자꾸 런닝맨 팀이 나오냐 ㅠㅠ" 라는 반응도 적지 않았다..

 

나 또한 그렇게 생각..

 

뭐 재미를 위한게 아니라 안면기형 및 신체장애 아이들을 위해 자선경기를 하는것이니

 

너무 뭐라고 안했으면 좋겠다.

 

아무튼 갓지성 포에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