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라디오스타 '박소담' 닮은꼴 화제 - 온라인 커뮤니티 '과탑 가능?' 반응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소담'이 이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는 상황.

 

과탑 가능하냐~? 아니냐~?를 놓고 이래저래 말들이 많다.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변화에 굉장히 민감한 얼굴인듯.

 

<이미지: 온라인 커뮤니티 펌 ,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쳐>

신기하게 박소담과 김고은은 매우 닮앗다.

 

진짜 똑같이 생긴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대학 동기랜다~

 

 

 

연극 렛미인 때문에 바닥을 미친듯이 핥았다는 박소담

뱀파이어 역에 맞게 필사적으로 피를 먹어여겠다는 생각으로 그랬댄다. ㅋㅋㅋㅋ

 

.

 

 

닮은 꼴도 화제다.

 

삭발했을때 모습인데.

샤이니의 '키'를 닮았다고 한다.

그래..어찌 보면 비슷해 보인다 ㅎㅎ

 

또 2PM 준호를 닮았다는 반응도 있었음.

 

 아래는 온라인 커뮤니티 반응이다.

 

 

 

 

역시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는 외모인듯?

 

 

공대 가능 ㅋㅋㅋㅋㅋ

 

 

과탑 가능한 외모냐 아니냐를 떠나서

 

진짜 매력있는 배우인듯 함!

 

좀 관심있게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