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딸이 아버지를 성추행으로 신고 '알고보니 거짓말' 잔소리가 싫었다!?? / 딸 성추행 아버지 무죄

딸 성추행 아버지 무죄

 

아버지의 잔소리가 싫어서 아버지를 성범죄자로 만들었다.

 

이게 상상이 될 소린가.?

 

딸 때문에 아버지가 성범죄자로 찍힌 채 남은 인생을 살뻔했다.

 

딸을 성추행한 혐의로 구속기소됐던 아버지가 결국엔 무죄를 받았다.

 

<사진 무관>

 

 

아버지를 벌주고 싶어 거짓말을 했다는 딸..

 

아버지의 잔소리가 싫어서 성추행범으로 만들어버린 딸.

 

뒤늦게 아버지가 구속되자 너무 괴로워했다는 딸.

 

 

 

.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딸의 행동에 누리꾼들은 경악을 금치못했다.

 

친딸을 성폭행한 아빠들이 적은건 아니다.

 

실제로 그런 사건이 최근에도 계속해서 뉴스에 보도됐었다.

 

대한민국 성범죄가 날이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는데.

 

이제는 거짓말로도 한 순간에 성범죄자로 찍혀버리는 안타까운 시대가 와버린게 아닌가 싶다.

 

요즘은 토막살인에 성범죄에 보이스피싱에 각종 강도사건 등등..

 

진짜 뉴스만 틀어도 토나올 정도로 범죄에 대한것만 나오는데. 언제쯤이면 평화로운 한국이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