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드디어 휠체어 탄 '최순실' 중앙일보 논설위원 김진은 옹호 발언?

까도 까도 끝이 없는 박근혜와 최순실.. 대한민국이 어쩌다가 이런 무당한테 지배당했단 말인가? 온국민이 거리로 나와 하야하라 외치고 있는 와중에도 이것들을 옹호하는 세력들이 있다. 심지어 영향력이 있다는 사람들까지 TV에 나와서 옹호하는듯한 발언을 하고 있으니 기가찰노릇.. 왜 항상 이런 인간들은 휠체어를 타고 나올까? 누가봐도 남들보다 잘먹고 잘살고 건강하단건 만천하가 아는 사실아닌가? 길거리에서 노숙하다 나온것도 아니고 강도높은 수사를 받은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고문을 받은것도 아닌데 꼭 저짓거리들을 한다. 나라꼴이 이렇게된 와중에도 휠체어 타고 기어다닌다는 것은 국민을 개돼지로 보고 있는거 아니겠는가? 저런거 타고 나오면 얼마나 국민들이 한심하게 쳐다보는지를 모르나보다..하긴 국민의 입장이 안되어봤으니 당연히 모르는건가?

 

<출처: 연합뉴스>
하..저 자세하면 표정연기보소..진짜 아사바리 걸고싶지 않은가? 구역질이 나려고 한다..

.

 

 

한편 강병규는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가지 반응을 올렸다.

<출처: 강병규 트윗>

좃됐다. 무당아줌마가 휠체어탔다.

휠체어 타는 순간 그 아줌마는 구치소에서 자기옷 빨래도 지 밥그릇 설거지도 안하게 되는 자격을 얻는다. 근데 내가 이런걸 어찌 알고 있는건지 궁금해하지는 마시라~ 라고 올렸는데 커뮤니티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듯하다.

 

<출처: 노컷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의자 신분으로 올때는 뭐가 최고다? 휠체어가 최고다^^

 

그리고 이 최무당은 딸이 집나가 남자 친구와 동거를 한다며 조폭 간부를 이용하기도 했단다. 물론 조폭이 거절 ㅋㅋㅋ

한달에 2000만원씩이나 쳐 쓰고 다니는데 그건 과연 누구의 돈일까????돈으로 사람을 사서 뒷조사하고 죽이고 그러는건가?ㅋㅋㅋ 이야~ 영화보다 영화같네.

 

자꾸 초점이 박근혜 -> 우병우,차은택,최순실 쪽으로 바뀌는듯하다. 지금 제일 문제되고 제일 사라져야될 인물은 대통령인데,, 국민들이 그걸 다 알고있는데 ?

그리고 박사모 회원 저 인간들은 왜 숨쉬고 살지..??쟤네 기준에서는 지금 한국이 헬조선인가보다 계엄령을 선포해서 북한과 내통하는자들을 법대로 처리하랜다 ㅋㅋ

맞아요..여기 북한 아닙니다 한국이니깐 제발좀 사라지세요 이 미친인간들아..누가 북한이랑 내통을해??

 

<위 사진은 와이고수 반응>

저러니 일당받고 나와서 헛소리 떠든다고 욕이나 먹는것이다.

 

<출처: JTBC>

한편 김진 중앙일보 논설위원은 최순실이 대통령에 영향 준것이지 장악까지는 아니라며 옹호하고 나섰다.

 

실상보다 과장 보도됐을 수도 있다는 것인데..

 

네이버 댓글 반응을 살펴보니 아무래도 그건 김진 혼자만의 생각인가보다.. 최순실에 대한 수사가 끝나면 분노의 거품이 가라 앉을 것이라는 망언을 하여 국민을 더 돌아버리게 만들었음.. 대단한 인물.. 더이상 국민은 개돼지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줘야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