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더 서퍼스]가수 이정 이수근과 PD한테 뒤통수맞다? 이정이 빡친 이유! / 이정 인스타그램

 

가수 이정이 예능프로그램 제작진에게 뒤통수를 맞았다.

현재 커뮤니티에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는 이정의 인스타그램 글이 논란이다.

 

이정이 쓴 글을 대충보니깐.

제작진이 얼마나 한심한지 한눈에 알 수 있었음.

 

프로그램 섭외를 다해놓은 상태에서 인터뷰촬영까지 완료.

그런 다음 제작비 때문에 프로그램이 없어졌다고 구라침.

 

근데 알고보니 이정 빼고 나머지 멤버는 다 촬영하고 있었음.

거기다가 피디는 연락까지 쌩까고있는 상황..

 

연예계가 아무리 썩었다지만 이건 좀 심하지 않나 싶다.

자세한 내용을 모르니 이정 얘기만 들을 순 없겠지만

 

빨리 해명을 해야할듯 ??

 

 

 

이 사진을 처음봤을때 눈쌀을 찌푸리게 만들었던것은 바로 이수근이다.

 

저 사람이 왜 TV에 나오나..??

 

자숙하고 있다더니 슬슬 나오는건가?

 

캬... 조만간 고영욱과 신정환도 나오겠구만..

 

같은 연예인끼리도 여러 소속으로 나뉜다지만

 

이건 너~~~무 한거 아닌가 모르겠다.

 

이정 입장에서는 다 패 죽이고 싶을듯..

 

특히 PD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밑에는 이정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이다.

 

 

 

진짜 어이가 바가지로 없네

프로그램 섭외 다해놓고

인터뷰 촬영까지 다 해놓고 제작비 관련 프로그램이 없어졌다 해놓고

나만 없고 나머지 멤버는 다 촬영을 가있네...

피디양반은 연락씹고 앉아있고..

재밌는 바닥이야 진짜..

두고봅시다 어디..

 

대충 이런 내용이다.

이건 연예인이고 나발이고를 떠나서 인간이라면 저딴 쓰레기짓 안해야 정상 아닌가?

밑에도 써있다

 

'나' 대신 이수근이 갔다는게 함정.

 

진짜 개 함정중에 함정이다.. 왜 하필 이수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차라리 MC몽을 데려가지 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은 이런다. 딱봐도 망테크라고 ㅋㅋㅋ

 

맹기용에 이수근에.. 비호감들이라 재미도 없을것같은데.

 

시작하기도 전에 이 난리가 났으니 PD는 사표내는게 답일듯 하다.

 

많은 사람들이 벌써부터 이정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남기고 있다.

 

힘내시오 이정씨.!!

 

 

 

 

 

PD가 진짜 또X이네요. 그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