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그라나도에스파다 무자본으로 스타트 [5]

다섯번 째 포스팅이군요~

이제 코임브라를 지나 오슈에 도착했습니다.

웅장한 마을이에요~ ㄷㄷ

 

코임브라 부관이 말했던 여동생이 이 녀석인가 봅니다.

 

 어서오십시오 오슈 개척부관 입니다.

연락은 받았습니다.

린든 본부장님과 누네즈 제독 모두 

진또배기 가문을 칭찬하시더군요.

(ㅋㅋ 그럴리가..)

 

 

부관에게 말들걸고 시몬 아옌데한테 갔습니다.

 절 부르고있군요

그녀석은 자유의 집에 있습니다.

상점가 위쪽이죠!

 

 가기전에 리오에게 말을걸어서 퀘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자기와 맞짱을 뜨자고 하더군요..( 그라나도NPC들은 맞짱을 좋아함..)

가볍게 이겨주고 아이템을 받습니다.!

 

 

그리고 계속 말을걸다보면 크리멘세토 무기가 있냐고 물어봅니다.

당연히 OK를 누르고 자질구리한 대화를하다보면

리오카드를 획득..!!!

당황해서 캡쳐 놓침..

 

 

 자 이제 시몬을 만나서 대화를 나눕니다. 

역시나 부탁을 들어달라하더군요..;일단 부관에게 고고싱

 

 

개척 부관한테 말을건 뒤 소울크리스탈과 빛나는 수정을 받았습니다

소울 크리스탈은 팀이 전멸했을 때 한번에 살릴수있죠!ㅋ

 

퀘스트를 받고 튜링엔 호반을 통해서 밖으로 나가줍니다.

세자매 호수에가서 도적단의 증표 35개를 모아오면되는 아주 간단한 미션이죠.

혹시 모르니깐 위치 저장을 해뒀답니다.

 

 마을로 돌아와서 퀘스트완료~ 전투교범 전문가편(30일) , 

이벤트용 전술교범- 전문가편(30일) 10만비스 , 빛나는수정

와 진짜 많이도주네요 ㅋㅋ원래이랬나? 이 서버만 이런가!

 

 하지만 갑자기 인터넷 끊김.ㄷ.ㄷ

 

 자~ 이제 토르쉐 저택으로 향할 때가 왔어요.

전 구루트루데 퀘스트도 미리 받아놓고 출발했답니다.

 

 토르쉐 저택, 접견홀

Dr.Torsche's Mansion, Reception Hall

 

 아직 여기서 놀기엔 조금 빡쌘가봅니다. 

한두벙에 죽질 않네요.

 

 

그래도 크리멘세토 장비덕분에 이정도 뻐기나봅니다...옛날에 생각해보면 워우~..;;

그땐 개척민의 무기도없을때라 ㅋㅋ

 

 

 도중에 빨간리본 퀘스트도 받아버렸네요. 이건뭐지::? 시나리오 퀘스트인거보니 받아두면 좋습니다.

 

 버닝 월터 프리징 월터 일렉트릭 월터 10마리씩 잡기!!

얘네 왜케 안보일까요 ㅠㅠ 킵해놔도 안잡히고 손킵해도 안잡히고..몹자체가 안보임

 

뭐 그래도 시간이 해결해줬네요! 10개씩 완료!

 

 이벤트용 스테로이드 포션, 빛나는 수정..ㄳㄳ

너 시몬에게 가세욤

 

또 다시 시몬 아옌데의 편지

 

 

이번엔 자기 친구를 찾으랍니다.

 음..점점 멀고도 험하다..아직 저기까지 갈 레베루가 안됐때문에

 

저는 토르쉐 저택에서 좀더 킵을 해놔야 될 것 같군요!

 

 

이제 토르쉐 저택인데 뭔가 벌써 질리기 시작..

 

이제 가렙도 7이네요!! 

코임브라에서 이미 가렙만 55가 넘었는지라 

뭔가 쉽게 질렸나봅니다.

 

시간날 때마다 자잘하게 즐기면서 포스팅을 해야겠군요~

 

그래도 초보자가 꽤 많은게 감동이 ㅠㅠ 역시 게임엔 초보가 많아야 재밌더라구요.

이제 초반이니깐...뭐,, 앞으로 한달 뒤에 이 신서버에 유저도 얼마나 빠질지~

아무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