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겟앰프드 리얼머니 500원 받기 - 낚시/발굴로 돈벌기

 엽기 북극곰 슈트와 차원의 낚싯대를 얻을 수 있는 방법..

그냥 켜두고 잠수타면 된다..

 

중간에 가방이 꽉차면 아이템을 팔고 다시 액션을 취하면 되는데.

조작할 시간은 없고 돈은 벌어야겠다 싶으면 강력 추천한다.

 

이런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은 여러가지다.

점수나 게임머니,.그리고 합성 소재도 잘 나와서

꽤 짭잘한 돈 벌이가 된다.

 

특시 차낚은 진짜 사기 수준이기 때문에 얻게 되면

게임이 더 재밌게 느껴질 것이다.

 

이미 곰슈트와 차낙을 얻었다면 스노우메달을 서바이벌 메달

(블루)로 바꿔서  서바 악세를 구입해도 된다.

 

 

 

초반에는 일일 퀘스트 메달로 바꿔서 사용했는데.

이미 일퀘 악세도 다 모아서 -....

 

지금 노리고 있는 것은 블레이드 건틀릿 골드다.

블루 블레이드나 죽림권도 땡기긴 하지만 봉인해서 팔아야하기 때문에 제일 비싼 건골로 선택함

 

.

 

 개인 서바이벌 하는 사람들은 더 빨리 메달을 모으겠지만

시간이 안되면 곡괭이질 강력 추천한다.

 

버려진 중장비 탐사대의가방, 신비한 광석같은 합성 아이템도 많이 나온다.

세트로 모아서 팔아도 꽤 많이 벌 수 있음.

 

버려진 중장비는 1000~1300원 사이다. 그 이하의 가격도 있지만 대부분 바로바로 팔림

 

 

그리고 2016년 2월 8일 (어제) 부터 2016년 2월 12일 (금요일) 까지 플레이 시간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고 플레이 시간을 30분만 채우면 리얼 머니 500원을 준다.

며칠 더 모아서 봉인해제권이나 사야겠음 ㅋㅋ 

 

.

 

역시 한국 사람은 공짜라면 환장을 한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