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거상. 드디어 개조 화룡차 완성 ! - 생각보다 어려운 컨트롤 / 개룡차는 쓰레기 ?

드디어 화룡차를 개조하다

 

거대 화룡의 머리뼈가 지긋지긋하게 안나와서 포기하려던 그때..

 

드디어 20개를 모아서 개조에 성공했다.

 

대충 17일정도 걸린듯하다. (망할 머리뼈 안나옴..)

 

레벨 1부터 이무기가 한방이다. 강력하긴 강력한데. 일반 화룡차보다 조준이 어려운 ㅠㅠ

 

 

시간의 소용돌이로 들어가면 기술공이 있을것이다.

 

 

레벨 100이상의 메카닉 2차 장수를 강화 시킬 수 있다.

 

 

 

 

부품강화가 완료 되었다!

 

화룡차 이름을 쓰레기차로 해놨더니 쓰레기차라고 뜬다 ㅋㅋㅋ

 

남들은 200찍어서 전직하네 뭐네 하던데

 

그냥 귀찮아서 115에 전직 ! (사실 몇때 전직하면 보너스를 더받고 언제 백종을 쓰네 뭐네 따지면 머리만 아픔)

 

 

개조된이 아니라 개량된 화룡차구나.. 어쨋거나 전직 완료!

 

보너스 스텟은 236을 준다.

 

200 야수전사 - > 90 손유창 - > 115 화룡차

 

 

테스트를 위해 유명계로 향했다.

 

1부터 무투인면은 잡긴 잡음.

 

 개조 됐으니 앞에 개를 붙였다.

개 쓰레기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력크 하다!!

 

겉모습은 머리통 하나에서 두개로 바뀐게 끝인데.

 

역시 3차답게 데미지는 쌔구나!!

 

"내가 화룡을 이끄는 자다!!!!"

(근데 맞추기 너무 힘들다...ㅠㅠㅠㅠㅠㅠ 진짜 맞추기 어려움)

 

음양사가 127밖에 안되서 데미지가 덜 뜨나보다. 언넝 200짜리 구입해야지!

 

백호섭은 역시 사람이 많다.

 

오늘도 니가 짱~ 내가짱~ 하면서 사통팔달로 싸워대고 있는 한심스러운 인간들.

 

이런 인간들 때문에 장사글이 밀려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고 있다.

 

어쨌거나 화룡차............쓸만하면서도 뭔가 쓰레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