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원피스 813화 글 스포 공개 - 빈스모크가의 정체는??

참 재미있는 번역글을 봤다.

 

츄잉에서 활동하는 사람이 번역했는데.

 

저게 사실이라면 상디의 가문은 정말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을듯?

 

수배서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존재는 누구일까??

 

CP0? 천룡인? 오로성? 해군?? ㅋㅋㅋ

 

빨리 번역본 나왔으면 좋겠다 ㅠㅠ 그나저나 카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같은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츄잉 -tlflffh>

 

아마 아래의 사진을 회상한 것 같다.

 

 

그리고 떨어진 담뱃불이 꺼졌는데.

갑자기 다시 붙은 이유가 뭘까??? 궁금하다.

 

.

 

 

 루피는 해적왕이 될 남자다!!

역시 허세 가득한 카포네 갱 벳지 ㅋㅋㅋㅋ

맨날 쳐 발리고 다니다가 페콤즈같은 강자 하나 뒤치기 까서 이기더니 우쭐 우쭐 ㅠㅠ

 

 

 

빅맘을 설명하는 부분이다.

왠지 코코로 할망구랑 닮지 않았나?

우리가 알고 있던 빅맘과 조금 다른 모습...

 

마치 동화속에 마녀할망구 처럼 나왔다.

 

 

 

두번다시 나타나지 않았을 과거........가 도대체 뭘까?

결착을 지러 가지 않으면 안된다고 말하는 상디..

 

말 끝마다 악마 악마 거리던 상디였는데.

진짜 악마족인가??ㅡㅡ?? 빈스모크 가문은 도대체 뭐지?

 

 

그나저나 카포네 븅딱은 네코마무시한테 쫄아서 도망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레기

 

 

 

 

 

현상금 수배서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존재........

 

 

과거 인간으로 내려온 천룡인

돈키호테 가문과 연관이 없다면...... 아마도 남은 것은

 

오로성일듯?

 

맨 왼쪽에 터프하게 생긴 아저씨도 머리가 노란색이다.

물론 피부가 다르긴하지만-,.- 아무튼 빨리 나와라..........지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