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원피스 726화 리뷰 '바운드맨의 위력은 대단했다' 다음화는 악마의열매의 각성

원피스 726화 리뷰

 

최근 원피스는 옛날에 비해 전투씬이 많이 안좋아져서 불만이 많았다

 

그나마 조로의 대천세계와 바운드맨이 살린듯 ㅠㅠ

 

아마 드레스로사편의 꽃은 루피vs도플라밍고의 전투라고 생각할 것이다.

 

바운드맨이 진짜 이상하게 나오면 어쩌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쩔었음 ㅋㅋㅋ 물론 루치vs루피의 전투보다는 박진감 넘치지 않았지만.....

 

난 얘네가 로우의 팔을 고쳤다는 것을 오늘 처음 알았다.

 

내가 만화를 헛봤구나..-_-.. 로우가 자신의 능력으로 고친줄 알았는데..-;

 

캐번디시랑 로우는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이곳에서 만들어지는 스마일 열매는 상당한가보다.

 

몇천개는 될듯?

 

 어찌됐든 앞으로 세계의 크나큰 파란을 불러올 인물..로우와 루피

 

너희들은 태풍의 눈이 될 거다.

한편 루피는 바운드맨 변신 후 콩 콩 콩 콩 뛰고 있다.

 

 기어 포스야 말로 무장색+패왕색이 섞인 기술 아닐까?

 

다른 무장색과 비교해보면 확실히 붉은색에 가깝다.

 

그리고 지글지글 뭔가 타는듯한 소리가 들림.

 

 

통통 튀어다니는 바운드맨을 보고 실실 쪼개는 도플라밍고.

 

그래..내가봐도 웃기다.

 

그 부풀어버린 몸..

 

 

풋.. 뭔가 비책이라도 있을 줄 알았더니..

 

비책인 데다가 진심이란 말이다!

 

성우도 상당히 패기있게 더빙한다.

 

마치 스릴러바크때 나이트메어 루피와 똑같음 ㅋ

 

그나저나 루피의 머리부터 가슴과 등으로 내려오는 저 특이한 문양은 도대체 뭘까.

 

악마의 열매와 패왕색이 하나가 됐을때 저렇게 변하나..?

 

아무튼 큰 맹수들과 싸웠던 썰을 푼다.

 

ㅋㅋㅋㅋㅋ

탄력이 뭔 도움이 ㅋ

 

 ?

 

넌 손도 발도 내밀 수 없을 거다.

 

!!!!!

 

 고무고무노.......

 

으압!

 

뚜시!

 

!?

 

 

파괴력 보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꿈?

 

도플라밍고!! 어째서 여기에!!

 

"내가 묻고 싶다고.."

 

피슝 피슝..-

 

탄력으로 하늘을 날고 있잖아?!

 

 

저기..어딜 쳐 보고 계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노 슈나이더! 

 

.

 

 

아? 근데 바운스맨 쓸때 루피는 샌들을 벗지 않았나? 옥에티인가?

 

강력하다. 기어4

 

빡친 도플라밍고 ㅋㅋㅋㅋㅋㅋ

 

 

 

실실 따위 루피의 몸에 데미지 하나 입히지 못하고 있다.

 

많이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애니팀이 잘만들어줬음 ㅋㅋㅋ

 

 

간다, 밍고

 

 

간다! 컬버린!

 

어디까지 늘어나냐 ㅋㅋㅋㅋㅋㅋ

완전 패트리어트 수준ㅋㅋㅋ

 

 

 

 

도플의 오버 히트가 처참하게 깨지는 순간이다.

 

나닛?

 

컬버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플레기.. ㅠㅠ

 

칠무해 최강일줄 알았는데..

 

 

 

 

아무튼 726화는 그렇게 끝이난다.

 

다음화는 대역습! 도플라밍고의 각성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