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만약, 남자화장실 청소부가 여대생이라면? 남성 역차별? 여자가 들어가면 실수고 남자가 들어가면 범죄다?

'만약, 남자화장실 청소부가 아리따운 여대생이라면?'라는 제목으로

 

인터넷에 퍼지게 된 동영상이 있다.

 

해당 동영상이 캡쳐되어 온라인 커뮤니티에 빠르게 퍼져나갔다.

 

당연히 남성들은 분노..

 

여자 화장실에 남자가 들어가면 범죄고 여자가 남자화장실 들어가면 실수냐!?

 

라는 댓글이 가장 많았음. 이거야 말로 역차별 아닌가 ㅋㅋㅋㅋ

 

 

유튜브 댓글도 장난이 아니다. .

 

이미 경찰서에 신고했다는 댓글도 있음.

 

자막은 실험 시작 ㅋㅋㅋ 라는 내용으로 시작이 된다.

 

CASTUS?

 

유형1. 소라게 ?

 

소라게가 뭐지?? 나만 모르나 ?? 아무튼 영상을 보면 남자의 거기를 보기 위해 힐끔 힐끔 쳐다본다.

 

아마 남자가 여자 화장실 가서 위에서 쳐다보거나 아래에서 올려다 보면 바로 징역형이겠지?

 

 

유형2. 좋았어 자연스러웠어 ?

 

여자는 대걸레로 바닥을 닦으며 남자한테 다리를 들라고 한다.

 

흔히 드라마나 영화에서 아줌마들이 꼭 저러지..

 

 

유형3. 야동을 끊어야겠다..? 는 뭐야?

 

이제보니 유형 1.2.3은 남자에 대한 것이였구나 ㅡㅡㅋㅋ

 

 

이 여성은 청소도구함으로 들어가더니 신음소리를 내기 시작한다.

 

청소가 힘들었던 청소부 등장 ?ㅋㅋ

 

만약 남자가 청소도구함 들어가서 신음소리 냈다면 수갑차고 전자발찌 채웠겠지.?

 

참 답이없다. 이딴걸 왜 만드는지도 모르겠음 ㅡㅡ';;내가 보수적인건가.?

 

만약 남자가 이런걸 만들어서 올렸다고 생각해보라.

 

아 여성부는 거품물고 난리쳤을 것.

 

아래 기사들은 왜 이 해당 영상이 문제가 되는지 아주 자세히 보여주고 있다.

 

 

 

 

여자 화장실에 발만 디뎌도 벌금 100만원 ㅋㅋㅋㅋㅋㅋㅋ

 

 

 

한 발짝만 들어가도 벌금 100만원에 성폭력치료강의 40시간 수강.

 

재판부 : 여성용 공중화장실의 평온을 깨뜨리고 불안감을 조성하는 범죄로 죄질이 나쁘다.

 

ㅁㅊ

 

 

김모씨: 여성 화장실에 들어간 사실이 없다!!

 

"어맛? 발과 다리가 화장실 경계선 안까지 들어왔는데!?"

 

ㅡ,.ㅡ

 

아래 사진보면 얼마나 어이가 없는지 알 수 있다.

 

(나도 경험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남자 화장실인데?

 

 

남자가 소변기에 똥을 싸야될듯한 여성들의 당당함.

 

 

원테이크 미션 Don`t Stop M/V 언프리티 랩스타2 의 한 장면.

 

뮤직비디오에서 조차 차별을 받는 남성들

 

만약 반대로 뮤직비디오에서 남성들이 여성의 성기를 쳐다보려고 위에서 내려보거나

 

아래에서 위로 힐끗힐끗 쳐다본다면 해당 뮤직비디오 만든 사람들 다 끌려갔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ㅋㅋㅋㅋㅋㅋ

.

 

<JTBC 드라마 - 무자식이 상팔자 1화에 나오는 장면이다>

 

 

<위 사진은 절대 19금 사진이 아니다>

 

만약 반대로 이런짓을 남자가 했다고 생각해보라.

 

그 남자는 당장 회사에서 짤리고 무죄가 입증되도 사회생활 복귀 불가가 확실함.

 

<쿠키뉴스>

 

흔히 볼 수 있는 화장실 청소부 아줌마.

 

콘서트장이나 휴게소만 가도 볼 수 있는 장면.

 

남자가 저기서 여성과 같이 줄을 서야하는 상황 자체가 개그 ㅋㅋㅋ

 

와우!

 

 

남자 화장실 줄서있는 여자들 보소...이게 대한민국의 현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딴게 현실!!!

 

문제가 됐던 해당 영상이 아프리카 방송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방송하는 사람이 몰래 찍어서 실험을 했다는 댓글도 있었다.

 

연출이든 뭐든간에 이건 진짜 심각한 문제다.

 

화장실 청소에 지원하는 사람이 여성.. 그것도 아줌마 ,할머니 밖에 없으니 어쩔 수 없는게 현실인데.

 

그렇다고 반대로 남성이 지원한다고 하면 범죄로 생각하니

이래도 문제 저래도 문제가 아닐까 함 ㅡㅡ;;

 

 

여성의 가슴만 쳐다봐도 성희롱죄가 성립이 된다고 하니.. 이게 말이되는 나라인가.

 

남녀가 평등해야 한다고 외치는 나라에서 왜 이렇게 역차별이 심한 짓거리들을 하는지 이해가 안간다.

 

나름 웃기고 싶어서 영상을 만든거 같은데.

 

정신 나갔다고 한마디 던져주고 싶다.

 

<참고로 난 여성혐오자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