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충격! 원피스 814화 스포 리뷰 '빈스모크가는 유명한 살인마 가문' !! 역시 천룡인은 아니군..

원피스 814화 스포 몇장이 공개됐다.

모두가 예상한 것들과 달리,,상디는 천룡인,돈키호테,오로성과 전혀 무관한 인물인 것이 밝혀졌다.

난 170여개 가맹국 중 하나이거나 엄청 강력한 단체일거라 예상했었는데.'암살가문' 이라니..마치 헌터X헌터에 나오는 조르딕가와 비슷한 느낌이군..?

그리고 걱정?을 했던 인물..'페콤즈'는 다행이 살아있었다.

완벽한 뒤치기를 당했기 때문에 의식을 잃었을 뿐..

생명에는 지장이 없어보임. 쓰레기같은 갱뱃지 ㅋㅋ과연 페콤즈가 어떻게 복수할지 매우 궁금해진다.

 

표지에는 닥터 쿠레하와 도르돈이 나온다.

배경은 드럼왕국..

 

새 국왕이된 도르돈.... 역시 초록소는 도르돈일 것이란 뻘 분석글은 다 구라였음..

 

쿠레하 저 노인네는 춥지도 않나보다.

 

쵸파가 발정났다고 말한 그 장면 ㅋㅋㅋㅋㅋㅋ

 

네코마무시 나리를 만나러 간다네~~

 

"낮"의 녀석들에게 괜한 불안감은 주지말라는 네코마무시

상디는 자신의 의지로 떠났다..흐흑

 

 

.

 

이렇게 보니 진짜 고양이가 따로없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갱 뱃지가 쫄아서 튈만 하군?

 

 

페콤즈는 다행이 살아있었고 빈스모크 가문은 암흑가에서 유명한 인물이라고 한다.

 

헌터x헌터 키르아의 가문

 

조르딕가와 비슷한 존재들일까? 살인마 가문이라니ㄷㄷ역시 악마설은 틀린게 아니였군..악마긴 악마다

 

그리고 추가로 설명하자면 이렇다.

상디와 푸딩을 결혼식은 상디의 아버지와 빅맘이 멋대로 결정한 것이다.

 

페콤즈는 열매의 능력으로 카포네에게 당한 총격의 데미지를 약화시킴

브룩은 상디의 아버지 얼굴을 본 적이 있다고 함.

 

 

괜히 상디만 CP9처럼 월보를 사용한게 아니였구나.

암살 가문이라면 저정도의 유전자는 있어야지 ..암..

 

 

 

카포네의 반응을 보면 짐작이 된다.

신세계에서도 하늘을 나는 인물은 극히 드물 것..

 

만약 빈스모크가 특성상.. 폭발적인 다리힘 때문에 하늘을 자유롭게 나는게 가능한 존재였다면

상디가 어릴때 레드라인을 넘어 노스블루에서 이스트블루로 이동하는것이 가능했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