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대한민국에 기부를 하면 안되는 이유 '한성대' 경비원 기부 후 해고당하다

 나라를위해 불우한 이웃을 돕기위해 기부를 했다가

폭탄을 맞은 사람들이 꽤많다.

 

그건 뉴스만봐도 알 수 있는일..

세금폭탄을 맞았다던가, 기부는 했지만 오히려 기초수급도 못받고 산다던가..

기타 등등..

 

이 나라에서 기부란 무엇인지 대통령도 모를 것이다.

남을 돕겠다고 평생 모은돈 기부해봤자. 자신에게 돌아오는건 시궁창같은 현실뿐이다.

 

<자료 출처: 채널 A뉴스>

장학금 낸 '기부왕' 경비원 대학은 "해고"라는 제목이다.

 

한성대의 경비 시스템이 바뀌어 어쩔 수 없이 해고됐다고 하던데.

 

왜이렇게 안타까운지 모르겠다.

 

60대 한성대학교 경비원은 10년치 월급이 일부를 기부했다.

 

 

장학금 기부 석 달 만에 해고 통보를 받았다는 경비원...

 

아무리 경비시스템이고 ㅈㄹ이고 나발이고 바뀌었다 한들.. 그 대학교를 위해 기부한 사람을

 

이렇게 해고 시켜도 된단 소리인가?????????????? 완전 쓰레기들이네.

 

.

 

받을건 받은거고 해고는 해야겠고..?

지난달 본교 경비 노동자 전원이

해고 통보를 받았다고 한다.

 

통합 경비 시스템을 도입한다는 이유인데.

하........그냥 안타깝다. 저럴거면 기부금이라도 돌려주던가 ㅅㅂ;;

 

 

자녀에게는 멋진 아빠가 됐기 때문에 뿌듯하실진 모르겠지만

이 어린놈이 충고 한마디 드리자면,

 

기부를 하려면 직접 돌아다니며 어려운 사람을 찾아가서 직접 도와주는게 맞다고 봄.

아무리 특정한곳에 기부하고 나라에 기부를 한들...진짜 어려운 사람들한테 돈이 안간다고 보는게 내 생각.

 

죄다 지들이 해쳐먹기 바쁠듯.

 

 

 

많이는 못하겠지만 사회에 조그마한 기부라도 도움을 주고 싶다는 김방락 할아버지.

 

대단하시다고 느껴진다.

 

하지만 안타깝다..

 

뉴스보니까 올해 한해만 일자리가 5만여곳이 사라졌다는데. 참 ㅋㅋㅋㅋ

 

살기좋은 나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