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남남북녀]양준혁 김은아 사심 방송인가 실제 결혼인가? 변태 양준혁? 이미지 손실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2

 

출연은 김원준 ,최윤이, 이종수, 한예진, 양준혁, 김은아가 출연하지만

 

제일 핫한 커플은 양준혁과 김은아가 아닐까 싶다

 

작년부터 변태 양준혁, 노답 양준혁 이란 제목으로 각종 커뮤니티에

 빠르게 퍼져나간 움짤(gif) 사진이 많았는데.

 최근에도 여러장 돌아다니고 있음..

 

 <자료:tv조선 남남북녀 방송화면 캡쳐>

 

들이대는건 기본.

 시청자가 보기 민망한 장면도 자주 연출 된다.

 

 CPR 시범까지 ㅋㅋㅋ

 

차마 가슴에다 하지 못하고 흉부압박을 복부에다 하고 있음.

 

난 이 프로그램을 안봐서 모르겠는데.

돌아다니는 사진만 봤을 땐 진짜 -..-. 

 

 

 아래는 움짤이다.

훌러덩..

 

오죽하면 댓글 반응이 이럴까

"탈북해서 한국왔더니..먹고살기 힘드네"

 

실제로 결혼을 했다?라는 얘기도 있는데.

 그렇다고 해도 너무 사심방송 아닌가 ㅋㅋㅋㅋㅋ

 

제목도 은글슬젖이다 ㅡㅡ ㅋ

 

 

능글~ 능글~ 양 구렁이 출현.

 

남자들도 극혐이라는 반응을 보였지만

 

여초까페는 진짜 양준혁 테러수준 ㅋㅋㅋ

 

도대체 왜이러는거야 ㅠㅠㅠㅠㅠ왜왜왜왜왜?

 

자신의 커리어에 먹칠을 하는 변태적인짓을 왜자꾸 하는지 모르겠다.

 

이제 사심발동 그만!!!

 

김은아는 탈북해서 참 ㅋㅋ고생이 많다... 돈 때문에 억지로 참는다는 얘기도 떠돌던데ㅋㅋ

 

진짜라면 스트레스 오지게 받을듯.

 

차라리 결혼을 해라 !!

 

양준혁 결혼 이라고 실시간 검색어에 뜨면 오해라도 없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