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현대판 노예 , 아파트 경비 분신자살 그것이알고싶다

현대판 노예..

많이들 들어보셨죠?

 

이번에 "그것이알고싶다" 에 나온 현대판노예는 정말 충격 그 자체입니다.

 

못보신분들은 그것이알고싶다 다시보기나, 토렌트를........이용하시면될듯합니다.

정말 안타까운 우리니라의 현실 ㅠㅠ

 

밑에 사진자료 한번 보시죠.

 

<사진출저 : SBS 그것이 알고싶다 >

 

 

충격..

일단 반말이 기본이군요.

 

 우리가 개XX도 아니고, 위에서 빵 집어던져줘요. 주워먹으라고..

도대체 여긴 어느나라일까요??한국이 맞나

 

 

심지어 음식물 쓰레기나 일반 쓰레기도 올라가서 치워줘야한다고 합니다..

다른일도 산더미 수준이던데..참

 

이유는 원래하던 경비가 여태까지 해줬기때문......이라네요

"호의가 계속되면 그게 권리인줄 안다"

 

이게 딱 맞는말이네요.

 

 

 

날짜가 지나서 버리기 귀찮은것들은 경비한테 준다고합니다..

이제 막 들어온 경비분들은 그걸 고맙다고 다 드신다고 하네요..

 

최저임금도 못받고 하는 직업이라 이것저것 아끼려고 그냥 드시는거겠죠..

몇년지난것도 준다고하니 참.......

쓰레기들이 따로없더군요.

 

 

.

 이와중에 차좀 빼주세요..~

 

또 다른장면에서는 젊은부부가 불법주차장소에 주차되어있으니 나가서 차좀 아파트로 갖다놓으세요~ 부탁합니다

라고 하더군요..

에라이 나쁜놈들..

이옷 입는 순간에 인격이라는 것은 집에서 키우는 개만도 못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70대 할머니때문에 분신자살 시도 하신분도 얼마나 화가나셨으면 그랬을까요.?

오죽하면 그랬겠냐는겁니다.

 

가해자는 이렇게 말하죠.

"그렇다고 몸에 불을 붙이냐?"라고..

 

결국 병원에서 치료를받던 할아버지는 한달여만에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이때다싶었는지 70대 할머니는 펑펑울면서 잘못을 뉘우쳤다고하네요..

TV에 나온다니까 뒤늦게 사태파악을했는지.. 우는척....

정말 역겨운 여자네요.

 

제가 사는곳은 경비아저씨들과 다들친한데..

이런곳이 있다는게 믿기질않습니다.

 

돈많은것들은 죄다 인성마저 쓰레기인가봐요.

개X은것들..

 

사람은 다 똑같나봅니다.

어릴때나 학창시절이나 군대시절이나 사회생활시절이나..결혼해서나 늙어서나

다 똑같은놈들은 평생 양아치짓하고 남한테 민폐끼치며 사는듯...

 

 

현대판 노예 노예..

억지로 참고 일하는거지..

 

나라에서 빨리 뭐라도 해줬으면 좋겠네요.

이런 쓰레기같은곳이 있다는게 같은 한국사람으로써 참 믿기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