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브라질 마피아가 수니가를 찾아요 /독일 브라질 꺽어버리다!

7:1의 대패.

브라질이 이렇게 처참하게 질거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습니까?

 

네이마르의 공백을 매꿀수없던 프레드.

티아구실바의 빈자리가 너무컸던 브라질.

보는 내내 불쌍하더군요.

응원하러온 관중들도 전반부터 눈물을 계속흘렸고,

경기장을 빠져 나간 사람들도 꽤많았습니다.

 눈물을 흘리는 꼬마

 눈물을 흘리는 브라질 여성팬.

 

이날 브라질이 더 슬펐던 이유는,

호나우두의 월드컵 최다골 기록이 깨졌기 때문이죠.

바로 클로제가 깨버렸습니다.

그것도 호나우두가 보는 앞에서 말이죠.

 

하지만! 그렇게 끝난것이 아니였습니다.

브라질 마피아들이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8강 경기에서

 네이마르의 척추를 망가지게한 수니가를 찾아 죽이겠다고 했기때문이죠.

 

빨리 콜롬비아로 복귀한다해도, 언제 죽을지 모르는 운명,,

축구란 정말 무섭군요.

 

거기에 현상금까지 걸린 수니가..

정말 불쌍하게됐습니다.

 

근데 제 생각에는 네이마르가 있었다고해도..

독일은 못이겼을것같네요.

하지만 이렇게 대패를 하진않았겠죠?

 

다음경기는 아르헨티나와 네덜란드인데.

두팀의 대결에선 네덜란드가 승리할것같습니다.

 

결승에는 독일과 네덜란드가 우승컵을놓고 싸울것같네요.

 

이날 브라질이 7:1으로 지면서

프레드도 많이 욕을먹고있는데요

 

바로 무득점을 했다는 이유..

박주영도 이와같은 이유로 욕을먹었죠.

 

하지만 축구를 아는사람이라면 저런소리못합니다.

 

전반30분에만 5점을 실점.

점유율 독일80:20 브라질

거의 이정도 수준에. 최강의 수비를자랑하는 독일상대로 누가 골을넣을까요.

알제리도 독일과의 경기에서 실력을 보여줬듯이

상당한 수비력을 가진 팀이 알제리입니다.

 

팀이 전체적으로 점유율을 내주고있을땐 그만큼 심리적으로도 득점하기 어렵죠.

프레드,박주영 둘다 욕그만합시다.ㅎㅎ

 

수니가좀 걱정해주자구요 ㅜㅜ죽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