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치국부터 쳐마시는 일본 정부 "한국은 줄 생각도 없는데"

 

 

 

한국의 코로나19 진단키트가 불량이라는 가짜뉴스를 그대로 퍼트린 일본..

때문에 일본 전역엔 "한국산 키트 불량이라며?ㅋㅋㅋㅋ"이런 비아냥 글이 도배되기도 했다.

그리고 어제 저녁.. 일본에서는 아주 어마무시한 기사가 나온다.

 

출처: MBCNEWS

 

한국의 진단키트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성능체크부터 해보자는 일본 정부.

각 매체에서도 "한국산 키트 불량체크 해봐야.." , "성능검사가 우선" 이딴 제목 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누가 지원한다냐?

우리정부는 지금 일본에게 줄 생각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지들끼리 저 난리인지 이해를 못하겠다..

 

심지어 어떤 정신나간놈은 "외교부가 아니라 외교구걸부로 바꿔라,

몰래 마스크 지원요청 해달라고 구걸하면 안 들킬 줄 알았더냐?" 이러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병원 추천 ㄱㄱ

우리 정부는 일본한테 지원안하겠다는 그 의지를 쭉 이어가길 바란다

ㅋㅋㅋㅋ이런 쓰레기들한테 지원하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