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가짜뉴스 퍼트리는 종편.. 그대로 인용한 일본 언론들

가짜뉴스를 만들어서 퍼트리는 우리나라 종편

그걸 그대로 퍼날라서 기사화 시키는 머저리 같은 일본놈들의 클라스에 할말을 잃었다.

일본 언론은 한국의 코로나 진단키트 70~80%가 불량 이라며 한국 종편 채널을 인용하여 보도했는데

이것이 일본에서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퍼지고 있는 중ㅋ

 

 

열등감에 찌들어버린 일본 애들은 "역시 한국" 이라면서 비아냥 거리기 시작했다.

다들 알다시피 일본 애들은 한국이 잘되는 것에 대해 굉장히 열등감 표출을 많이한다.

(예: 손흥민, KPOP)

 

내용을 요약하자면 "전세계에 수출하고 있는 한국산 코로나19 진단키트 대다수가 불량이다" 이딴 내용

근데 이건 채널a의 단독보도가 아니었네?

 

식약처 자료

이미 식약처는 4월20일날 '특정' 회사의 제품이 불량이다 라고 발표를 했음

그리고 모두 회수가 됨

 

근데 5일이 지난 4월25일

채널A는 '단독' 이딴 소리하면서 불량키트가 무더기 적발 됐다며 언플을 쳐함

이미 며칠전에 발견 됐고 모두 회수조치 됐는데 ㅋㅋㅋㅋㅋㅋ단독보도 타령

 

문제는 앞서 설명했듯 일본놈들이 이 종편 기사를 그대로 인용해서

일본 전역에 퍼트리고 있다는거 ㅋㅋㅋㅋㅋ

 

더 놀라운 사실은 해당 제품은 '진단키트'가 아님

저놈의 정체는 '검체 수송 배지' 로 환자에게서 채취한 검체를 검사기관(장소)까지 옮기거나 보관할 때

사용하는 것ㅋㅋ 그니까 검사하는 진단키트와 아예 다름

팩트체크도 안하고 헛소리 하는게 종편 종특인건 이정도로 소름이 돋을줄이야 ㄷㄷ

일본놈들 반응 하나를 살펴보자면 이러하다

 

"일본에는 보내지마라 저거 불량이고 쓰레기니까",

"엉터리 검사 키트네 한국 음성환자가 다시 양성이 되는 이유가 저거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이구 노답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