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프리카 BJ 봉준 오메킴 - 유관순 열사 성적 비하 발언 논란

아프리카 BJ로 활동중인 봉준과 오메킴 등 4명이 합동 방송을 하던 와중에 유관순 열사를 비하하는, 그것도 성적으로 비하하는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졌다. 아무리 시대가 바뀌었다지만 성고문으로 돌아가신 독립운동가를 저런식으로 표현하는 게 적절한가 라는 생각이 든다. 더 역겨운 것은 저들을 보호하겠다며 쉴드를 치는 시청자가 꽤나 많다는 것이다.

 

<출처: 아프리카 방송 BJ 봉준> 

이날 위 사진에 나오는 4인은 합동방송 도중에 SM플레이인 수갑에 관련된 얘기를 했다. 이때 오메킴이 수갑을 앞으로 차냐 아니면 위로 (만세를하듯)올리냐 라는 제스쳐를 취하며 질문을 했고 이때 봉준은 "이거야?"(팔을 위로 올리며) 대한독만세! 대한독립 만세" 라고 소리쳤다. 이후에 여기서 문제가 되는 발언이 오메킴의 입에서 튀어 나왔다.

 

오메킴 : 2021년 유관순이네 하하하하

봉준: 2021년 유관순이야? 하하

단체로 : 깔깔깔깔깔

 

수갑 플레이를 위로 했냐 앞으로 했냐  

이런 얘기를 하다가 2021년 유관순이다 대한독립만세다...랜다..이게 말이되는 소린가?

 

이후 채팅창 반응이 심각해지자 4인 모두 표정이 굳어지기 시작했다. 뒤늦게 사과를 했지만 이미 각종 커뮤니티에 빠르게 퍼져버리고 말았다. 평소에 무슨 생각을 하고 살길래 저런 말이 튀어나오는 것일까?

 

아무리 술에 취하고 개념이 없어도 넘지 말아야할 선이라는 것이 있는 법인데 어째 요즘 BJ들은 저렇게 개념없는 행동을 마구잡이로 하고다니는 건지 모르겠다. 무엇보다 화가 나는점은 유관순 열사께서는 일본놈들한테 지독한 고문을 당하다가 돌아가셨다는 점이다. 이 과정에서 성고문도 당했을 것이다 라는 추측이 굉장히 많다. (왜냐하면 위안부 피해자분들께도 그런짓들을 해왔기 때문에) 그런 유관순 열사님을 SM플레이에 빗대서 2021년판 유관순이라는 말을 할 수가 있는건가? 과연 저거를 드립으로 받아야 하는 것일까? 정말 충격적이다 할말도 없다.

 

아래는 유관순 열사의 유언이다.

 

"내 손톱이 빠져나가고, 내 귀와 코가 잘리고, 내 다리가 부러져도 그 고통은 이길 수 있사오나 나라를 잃은 그 고통만은 견딜 수가 없습니다 나라에 바칠 목숨이 오직 하나 밖에 없는 것이 이 소녀의 유일한 슬픔입니다."

 

안그래도 요즘 정신나간 페미 같은 것들이 안중근, 윤봉길 의사를 성적으로 조롱하는 글을 퍼트려서 진짜 죽여버리고 싶을정도로 화가 나는데 이제는 하다하다 아프리카 BJ가 유관순 얘기를 하고 다닌다.

 

더 역겹고 짜증나는건 저런 방송을 보면서 쉴드치고 다니는 해당 방송 시청자들이다. 인간이길 포기했나봄.. 그놈에 방송이 뭐라고.. 

 

반응보면 가관이다

 

"대한독립 열사들 납셨네 뭐가 불편하다고 ㅋㅋ", "그럴 의도로 한게 아닌데 뭔 유관순 비하?", "얼마나 애국심이 강하길래 이걸 물어뜯네", "별것도 아닌걸로 ㅋㅋ 다들 태극기 개양은 꾸준히 하겠지?" 

 

이러고들 다닌다 ㅎㅎ 중국 일본 놈들이 맨날 한국인들 인성 갈렸네~ 한국인들 수준 개 낮아서 상종을 못하겠네 ~ 이딴 헛소리를 유튜브에서 하고 다닐때마다 번역기 돌려가면서 반박했었는데 이거는 뭐 할말이 없는 수준이네 ㅋㅋ 요즘 페미들 나대는것만 봐도 그렇고 그냥 한국인 수준이 낮은게 맞는거 같다.. 같은 한국인이 봐도 도저히 쉴드를 못쳐주겠음 너무 수준낮은 것들이 날이갈수록 늘어나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