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엄마부대 주옥순의 만행과 여고생 폭행, 그리고 답없는 어버이부대

주옥순? 그게누구야?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녀는 엄마부대 봉사단의 대표이자 뉴라이트전국연합 조직위원장이라고 한다. 예전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제보를 받는다는 글이 SNS에 퍼지기도 했었는데.. 방송을 한건지 안한건지 자세히 모르겠다. 이 사람들이 어디서 생겨났고 도대체 뭔짓을 하고 돌아다니는지 매우 궁금해지기 시작했는데 제대로 다뤄주는곳이 아직 없나봄. 많은 사람들이 '어버이연합'과 더불어 여당에서 만들어낸 알바들이라는 설이 가장 유력하다. 오프라인으로는 되도않는 시위질, 온라인에서는 되도않는 선동글로 댓글알바 푸는 현 정권.. 이게 나라냐????어찌됐든 이 인간은 최근에 자신의 딸이 위안부였어도 일본을 용서했다는 미친 싸이코같은 발언을해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출처 노컷뉴스>

 

<출처 확인안됨, 문제시 삭제하겠음>

우리 엄마는 이러지 않은데?? 어디서 엄마소릴

 

유관순 이름 달고 하고다니는 짓거리 라고 올라온 짤이다. 같은 순이라고 똑같다 생각마라 추하다.

 

나라사랑지킴이?ㅋㅋㅋㅋㅋㅋㅋㅋ 겸임교수 사칭 ㅋㅋ 누가 누구를 사랑하겠다고..

아래는 뉴시스에서 만든 자료다. 그들의 실체에 대해 알 수 있음.

.

 

 

무리한 시위와 발언들로 논란을 일으킨 '엄마부대' 이들 단체는 앞으로 엄마라는 이름으로 또 어떤 행보를 보일까요.

(정신빠진 대통령 하야하라는 여고생 싸대기 날리셨답니다)

 

구의역 추모에서도 유가족과 마찰로 눈살찌푸리게 했다는 말이 나왔었는데. 이게 사람새X인가.

 

저희 가족도 일제징용에 끌려가 죽도록 맞아 돌아 가셨습니다. 이제 아베의 사과를 받았으니 남은 여생 마음 편히 지내십시요. 어르신들 이제 고통을 내려 놓으시고 나라발전에 힘을 모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평생을 피해자로만 살다가 제대로된 보상도 못받고 살다가 돌아가시는데 저딴 개소리가 나오나? 강제징용,위안부만 따져도 박정희가 원흉인것은 만천하가 아는데 세월이 지나고 나니깐 별 말도안되는 단체가 나와서 또 지들마음대로 나라발전에 힘을 쓰라고 헛소리나 떠들고있다. 이게 나라냐?

 

엄마부대와 양대산맥을 이루는 어버이연합. 도대체 대한민국에 이런 단체들이 왜 생겨났는지 모르겠다. 북한 옹호하고 찬양하는 좌파세력과 호남지역 사람들 이용해 썩은 정치질하는 놈들도 문제지만 새누리당과 이것들은 더 문제인듯하다. 일베도 국정원도 최순실도 다 연결되어있는 이판국에 진짜 이나라가 어찌될라고 이러는가 ㅋㅋ 광우병 시위와 비교하며 "어짜피 지금 니들도 그때처럼 선동당한거다 시위해봐야 소용없다 박근혜 하야안된다"라고 꾸준히 글퍼나르는 미친놈들이 있다. 소수가 대형커뮤니티를 돌며 뻘글 퍼 나르는것이니 그게 다수의 국민이 생각하고 있는것이라 판단하지 말자. 되도록이면 SNS나 커뮤니티 활동을 안하는게 선동당하지 않는 비법 (뭐..예전이라면 모를까 이제와서 그딴글에 선동당할 인간도없음)

.

 

 

엄마라는 단어를 함부러 사용하지 말아라..어디서 어버이라고 떠드냐 디질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