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아프리카BJ 턱형 방송에 타히니 출연 '성적인 채팅' 극혐 수준 / 타히티 아프리카방송 / 타히티 채팅

 아프리카 방송에 걸그룹 타히티가 출연했다.

최군TV에도 서인영,에일리,김현정,키섬등 많은 가수들이 출연했지만

문제가 생길만한 상황은 없었다.

 

하지만 턱형TV에 타히티가 출연했을땐 상황이 달랐다.

대한민국 베충이들 다 긁어다가 채팅방에 쑤셔넣어놨나?

 

채팅 수준이 미개 그 자체다.

성적인 글이라고 하기에도 수준이 지나침

 

채팅에는 스샷에 보이는거처럼

보X , 조갯살 섹X등

눈살 찌푸려지는 단어들만 골라다 써대고 있었다.

 

 

특정인을 지목하며 성적인 드립. 아이디

토사장임<<- 나같았으면 바로 고소미 쳐먹여 인실좆되게 만들텐데.

 

 

.

 

나름 본인들 이름 알리려고 나왔을텐데..

너무나 안타깝게 느껴진다 ㅡㅡㅋ

 

미친놈들.

 

요즘 넷상에 뭐만하면 ㅅㅅ하고 싶다 ㅅㅅ하고 싶다 노래를 부르는 정신병자같은놈들이 많긴하지만

걸그룹이 방송에 나왔는데도 저짓거리 ㅋㅋㅋㅋ

 

그냥 사형이 답일듯 우리사회에 전혀 필요없는 쓰레기들.ㅉㅉ

 

최근에는 아프리카tv가 일용직, 생산직 직원들들 미개한 식으로 표현해서

논란이 됐었는데

왜케 시x 별창들이 하늘 무서운줄 모르는지ㅋㅋㅋㅋ

 

진짜 극혐중에 극혐이다..

옛날엔 동물농장,거침없이 하이킥 보는 재미에 아프리카TV 시청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별창들의 세상 ㄷㄷㄷ

 

이게 턱형이란 애가 잘못했다고 보기엔 어렵지만 방관리 못한것도 잘못이라면 잘못이겠지.

선비질 하긴 싫은데. 연예인이 뭐 아쉬워서 아프리카같은 삼류 방송에 나와 더러운 욕을 처묵나.

 

다신 출연하지말길 바람 ㅋㅋ

저번에는 윤종신이 아프리카 얘기했다가 개 까였다는데.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랄도 풍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