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원피스 808화 번역 리뷰 '잭은 맘모스다!' 라이조는 과연 누구일까? / 로라 엄마 잭 / 로라와 비블카드 잭과 상디

 원피스 808화가 공개됐다.

표지에는 찌질 삼형제였던 피망 양파 당무가 갓 우솝의 현상금을 보고 기뻐하고 있다.

카야도 등장 !

 

역시나 예상했던 것처럼 잭은 카이도우의 부하였다.

잭 모건은 개소리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하들도 죄다 동물계 능력자인듯하다.

그리고 카이도우와 같은 종족일 가능성도 높아보임.

 

 

얘네가 바랬던것처럼 용감한 바다의전사가된 갓 우솝 ㅋㅋㅋ

 

 

맘모스!!? 고대의 동물이 어째서!!?

(고대 동물은 드레이크 이후로 처음이다)

 

 

하하하 진짜 있었구만 환장의 밍크족의 나라가!

(신세계에 해적.. 그것도 카이도우의 부하들이 밍크족 존재를 몰랐다니..)

 

 

 

현재 도플라밍고가 있는 군함으로 쳐들어간 '가뭄의 잭'

이놈은 카이도우의 심복 중 한 명!

"재해"라 칭해지는 카이도우 부하다.

 

백수해적단 대간판 맘모스호 선장 ㅋㅋ

잭이 지나간 땅은 가뭄이 온 것처럼 바짝 말라 사라진다고 함.

 

 

백수해적단 기프터즈 대장 시프스 헤드.

 

얘네는 빅맘해적단보다 그래도,,조금은 더 강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크기도 크기인데 파괴력이 어마어마한듯 ㅋㅋ

근데 머리스타일을 보니깐 누군가와 닮지 않았나?

 

.

 

 

난 맘모스 잭이 남자가 아니라 여자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생각나는 인물없나??

 

빅맘의 딸일거라고 예상했던 '로라'가 잭의 딸일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헤어스타일을 보라.. 똑같다

 

사황 심복중 하나면 대해적에 속한다.

 

거기에 비블카드까지 상디와 나미쪽이 가지고 있었으니..

 

소중히 가지고 있어, 반드시 다음에 도움이 될거야<- 라는 대사는

 

위기에 쳐했을때 도움이 될거란 소리로 보인다.

 

상디가 대신 끌려간 것도 로라의 비블카드 때문이지 않을까??

 

그 덕뿐에 밍크족들과 그 왕국은 무사히 살 수 있었고 잭은 물러난 것이 아니냐~하는 추측-

 

그리고 얘네는 기본 공격이 전기다. ㄷㄷㄷ

 

약자 따위는 존재하질 않음.

카이도 해적단이 이긴 것은 강한 것도 있지만

시저 독가스 때문이라는 얘기가 나온다.

 

 

 

 

시저는 어디에나 말썽을피고 다녔구먼 ㅋㅋㅋㅋ

 

어찌보면 시저의 독가스 병기도 고대병기중 하나가 아닐까???

 

가뭄의 맘모스란 별명을 가지게 된 것도 다 저 병기때문인듯.

 

그리고 위에 써있는거처럼

로라의 엄마는 '잭 맘모스' 일 것이다!!